본문 바로가기

게임/워크3 유즈맵

원랜디 8.3Ver 최종 유닛 특성 및 스토리 클리어 등급표

반응형

원피스랜덤디펜스(이하 원랜디)를 처음할땐 그런생각이 안드는데, 계속 하다보면 특수능력을 가진 캐릭터가 절실해짐을 느끼게 됩니다.

보스를 쉽게 잡기위해선 '스턴' 능력을 가진 캐릭터가 필요하고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방감 캐릭터, 공증 캐릭터 등등 원랜디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버퍼와 디버퍼 캐릭터들이 절실해짐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원랜디엔 너무나도 많은 캐릭터들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캐릭터들의 특성을 외우고 만든다는 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물론 원랜디를 계속해서 플레이하면 '아 누구! 누구!'이렇게 기억하겠지만, 아직까지 공략을 봐야하는 수준인 우리에겐 그정도 능력이 없습니다.

때문에 본 포스팅에는 워크래프트3 원랜디 캐릭터별 특성과 스토리 클리어에 좋은 유닛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요 포스팅을 보고 종류별로 원하는 상태 이상 캐릭터 디버프 캐릭터 버프 캐릭터들을 챙겨 만들기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원랜디 8.3Ver 최종 유닛 특성 및 스토리 클리어 등급표>를 통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 관련 포스팅 : 원랜디 8.3ver 정식맵 다운로드 및 히든조합표, 필요 캐릭 정리 [바로가기]

본 포스팅의 내용은  <원랜디 공식 카페>의 거북거북님의 글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 본 포스팅 자료 출처 : 원랜디 최종테크 유닛 능력 / 방어력감소 유닛 / 스턴 이감유닛 등 모음 [바로가기]


■  간단하게 보는 원랜디 캐릭터별 능력들


위에서부터 '[초월] [불멸] [영원] [제한]' 등급입니다.

■ 원랜디 능력 종류별로 보는 유닛들


- 원랜디 방어감소 유닛 -

※ 코알라 [히든]은 마나스킬 당 방어력 10 감소(최대 50 중첩가능)


- 원랜디 [전설] [변화된] 유닛 능력 정리 -

- 라분 공속 버프 有

- 원랜디 [히든] 유닛 능력 정리 -

- 원랜디 스토리 클리어에 좋은 유닛 등급표 -

- 원랜디 한눈에 보는 능력별 유닛 정리 -

- 원랜디 세이브 횟수에 따른 칭호 -

여기까지 원랜디 8.3 Ver 최종 유닛별 특성과 스토리 클리어 등급표를 알아보았는데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의 종류가 정말 많다싶죠?

저는 주로 어려움 난이도를 혼자 플레이하는데, 혼자해서 그런지 이런 특수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정말 절실해 지더라구요.

특히 스턴... 스턴은 진짜 무조건 챙겨가셔야합니다ㅠㅠ 후반에 갈 수록 스턴이 없으면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론 라분을 참 좋아라합니다.
저도 이걸 참고하면서 원랜디 실력을 더 키워야겠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원랜디 8.3Ver 최종 유닛 특성 및 스토리 클리어 등급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