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재태크

가상화폐 펀디엑스(NPXS) 호재와 전망, 정보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상화폐가 있습니다.
바로 펀디엑스(NPXS)인데요.

저렴한 가격과 높은 성장 가능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 펀디엑스(NPXS)는 제3의 리플 제 2의 트론 등 여러 가지 수식어를 받고 있는 상황인데, 비록 현 상황은 낮은 가격이지만 앞으로의 가능성을 생각하면 충분히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가상화폐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펀디엑스(NPXS)는 어떤 가상화폐인지 그리고 펀디엑스(NPXS)에겐 어떤 호재가 있는지 본 포스팅 <가상화폐 펀디엑스(NPXS) 호재와 전망, 정보 정리>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펀디엑스(NPXS)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펀디엑스(NPXS)는 뭐하는 가상화폐인가요?


펀디엑스(NPXS)는 사용자가 POS기기를 통해 암호화폐를 손쉽게 구매하거나 판매하도록 하고, 자체 개발한 POS기기를 다양한 소매업체에 보급하여 암호화폐로 물건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는 P2P 지불시스템 개발 프로젝트입니다.

펀디엑스(NPXS) 코인을 다운받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지갑에 넣어 두면 별도의 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고, 비접촉식 지불카드를 개발하여 해당 카드 계좌와 펀디엑스(NPXS)를 연결하여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가상화폐계의 삼성페이를 목표로 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 펀디엑스(NPXS) 호재와 전망


현재 펀디엑스(NPXS)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코인네스트, 코인레일, 캐셔레스트, 코인베네, IDEX,DDEX 등 인데요.

펀디엑스(NPXS)는 아직 빗썸, 업비트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앞으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가상화폐들에 비해 가격이 매우 저렴한편인지라(2018.05.03 기준 3.5원)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코인네스트의 입금이 풀리는 순간 가장 큰 금액 상승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상화폐이기도 합니다.

문제는 코인네스트의 입금이 언제 풀리냐이겠지요.

- 펀디엑스(NPXS) 호재 정리 -

1. 펀디엑스(NPXS) 코인 활용 가능 하드웨어 제공

- 지난 4월 11일, 블록체인 기반 POS 솔루션 제공 업체인 '펀디엑스(Pundi X)'가 NEM 블록체인에서 독점적으로 운영되는 스마트한 POS 단말기인 XPOS의 공급 계획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XPOS 디바이스는 실제 소매 업체들과 소비자들 모두에게 암호화폐 거래를 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우며, 펀디엑스(NPXS)는 NEM 기반 XPOS 디바이스 2만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NEM 기반 XPOS 디바이스는 블록체인 개발자가 디지털 지갑에 연결하고 스마트한 계약 요청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펀디엑스 플랫폼 API인 엑스플러그인(XPlugins)을 통해 NEM 블록체인에 연결됩니다. NEM 기반 XPOS 디.바이스는 실제 소매점에서 더 빠른 거래를 지원하며, 소비자들은 XPOS POS 단말기를 통해 다수의 NEM 기반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출처 : 토큰포스트 >


2. 보편화 가능성

- 일반인 70% "10년내 암호화폐 실생활서 사용"....39%는 "6개월내 암호화폐 구매 계획"

펀디엑스(Pundi X)는 '암호화폐 인식'에 관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전했습니다.
16일자 IT전문매체 퍼드질라(Fudzilla)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는 미국, 영국, 러시아,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18~59세 국민들을 대상으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밝혔으며, 자세한 설문결과를 살펴보면, 응답자 중 단 8%만이 현재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으며 39%는 6개월 이내에 암호화폐 구매의사가 있다고 밝혔고, 약 70%의 응답자는 향후 10년안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사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예측했습니다.

<출처 : 글로벌 경제신문 백승호 기자 >


3. 동남아 출신 코인 동남아 가상화폐 거래 시장은 초기 우리나라 시장상태

동남아서 가상화폐 거래 급증...각국, 규제 마련 서둘러

동남아시아에서 가상화폐 거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휴대전화 판매 업체가 처음으로 가상화폐 기술을 이용한 자금 조달(ICO = 가상화폐공개)에 나섰으며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도 가상화폐 관련 비즈니스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ICO을 둘러싼 규제 방안이전혀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어서 각국 당국에서는 규제를 마련하려는 움직임이 한창입니다.

최근 '니혼게이자이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중순 태국의 휴대폰 판매 업체인 '제이마트(J-mart)'는 태국 상장 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ICO 실시 계획을 발표했다고합니다. 규모는 6억6000만 바트로 자회사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제이마트'는 같은 달 14일 'J핀'이란 가상화폐의 사전 판매를 시작했는데 발매 당일 발매 예정 수의 약 90%의 판매고를 올렸고 3일 후 매진됐습니다.
태국뿐 아니라 주변국에서도 ICO에 의한 자금 조달이 잇따르고 있다. 올해 1월 인도네시아에서는 가상화폐 벤처 기업인 펀디엑스(Pundi X)는 약 4000만 달러를, 싱가포르의 벤처 기업 블루젤(Bluzelle)은 ICO로 1950만 달러를 각각 조달했습니다.

ICO는 신규주식공개(IPO)나 은행 대출과 달리, 단기간에 금리 부담 없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어 신흥 기업들이 속속 ICO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ICO에 의한 자금 조달은 올해 들어 전 세계적으로 약 30억 달러(약 3조 2,010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ICO가 급증한 지난해 연간 조달 금액의 57%에 달하는 금액이 불과 2개월 만에 모인 것이죠.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신흥 국가에서 가상화폐 거래가 빠르게 확산되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데요. 이 이유에 대해 태국 '필립 증권(Phillip Securities Ltd.)'의 이하라 히로키 리서치 부장은 "이주 노동자가 많아 해외 ​​송금이 나라의 큰 수익이 되는 나라에서는 가상화폐 이용이 확산될 가능성이 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 펀디엑스(NPXS)의 호재와 전망,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는지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현 시점의 펀디엑스(NPXS)는 상당히 투자가치가 높은 매력적인 가상화폐가 아닌가 싶은데요.
역시 가장 큰 걸림돌은 코인네스트에 입금이 안된다는 점이네요...

만약 코인네스트에 입금이 된다면 바로 펀디엑스(NPXS)를 샀을텐데 말이죠....

그럼 본 포스팅 <가상화폐 펀디엑스(NPXS) 호재와 전망, 정보 정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 가상화폐 '트론(TRX)' 전망 정리, 다가올 호재 4가지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