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주차장

[서면 주차장] 서면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 주차요금

반응형

차를 몰고 다닐때 가장 난감한 건 주차입니다.

번화가로 갈수록 주차에 대한 부담감은 더욱 심해지는데요.
거리에 주차하면 견인되거나 주정차위반으로 벌금을 낼까봐 겁나고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기엔 금액적인 부분도 부담되고 무엇보다 번화가 유료 주차장엔 자리가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본 포스팅에선 서면에 위치한 유료 주차장 하나의 가격정보를 전달해드리까 합니다.

서면 롯데백화점 주차장의 가격정보인데요.
서면 롯데백화점은 서면에서 가장 큰 건물중 하나인만큼 그크기에 걸맞는 아주 큰 주차장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서면 롯데백화점의 주차요금을 본 포스팅 <[서면 주차장] 서면 롯데백화점 주차요금>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서면 롯데백화점 주차요금은 기본 최초 30분까지는 2000원이고 이후는 시간대별로 달라집니다.

7시부터 19시까지는 10분당 500원이고 19시부터 7시까지는 60분당 500원입니다.

다시 말해 7시부터 19시까지는 1시간에 3000원이고 19시부터 7시까지는 1시간에 500원인셈입니다.

백화점에 손님이 많은 시간과 없는 시간을 구분하여 요금이 정산되는거네요.
당연한 이야기죠.

하지만 롯데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거의 주차요금 면제수준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무료주차

3만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무료주차

5만원 이상 구매 시 3시간 무료주차

10만원 이상 구매 시 4시간 무료주차

20만원 이상 구매 시 5시간 무료주차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 시 3시간 무료주차

영화 관람 시 3시간이니 영화보고 밥먹고하면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 주차장을 이렇게 이용했습니다.

서면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의 주차장의 크기는 워낙 크니 자리가 없을 걱정은 안해도 되실겁니다.

그럼 본 포스팅 <[서면 주차장] 서면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 주차요금>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