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솔직한 후기

반응형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양평해장국'은 정말 아무런 기대없이 그냥 먹으러 들어갔다가 어!? 하게 된 곳입니다.

수영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밥먹을 곳이 없나~ 하고 찾다가 들어갔다가 발견했네요.

체인점이지만, 외관상 대단한 기대감을 갖기는 힘들 것 같은 곳이지만, 너무나도 맛있었던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후기를 본 포스팅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솔직한 후기>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양평해장국'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외관>

마치 어디에나 있을 것 같은 흔해빠진 해장국집같은 외관이지만 맛있었습니다.

주차는 바로 옆에 있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맞은편에 있는 마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만 주차장 제휴가 없어 유료로 사용하셔야합니다ㅠ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내부모습>

나름대로 큰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이곳에 세번 정도 갔는데, 세번다 점심시간이었지만, 딱히 대기열은 없었습니다.

나름대로 방송에도 나왔던데, 이맛에 이 위치에 왜 손님이 아주 많지 않은지 모르겠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던데 말이죠.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메뉴판>

저는 양평해장국 특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다른 것들도 먹어봤는데, 양평해장국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요녀석이 양평해장국입니다.

선지와 천엽이 매력적인 아이죠.

기본적인 맛은 양평해장국의 모습을 보면 유추가능하듯 매콤~합니다.

하지만 그렇게까지 매콤하진 않구요.
기본적으로 아주 찐하게 끓여낸 국물에 매콤함이 더해져 고소하면서도 매콤합니다.

어지간히 매운걸 못먹는 분이 아니라면 모두 얼큰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양평해장국 안에 들어있는 천엽과 선지 등은 이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나름대로 음식좀 판다하는 곳은 대부분 특제소스가 있긴하지만, 딱히 만족스러운 곳은 없었거든요.

그런데 양평해장국의 특제소스는 정말 맛있습니다.

이 소스를 더 먹고싶어서 천엽과 선지, 고기들을 더 주문하고 싶어질 정도로요.

입맛깐깐한 아버지와 어머니도 아주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사진에는 이렇게만 보이지만, 사실 공기밥을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정말이지 이런 해장국에 공기밥을 하나만 먹는다는 건 아주 큰 죄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전날 술을 드셨거나 얼큰~한 국물이 땡기는 분이라면 이 양평해장국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럼 본 포스팅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솔직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영역 맛집] 양평해장국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