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시사

페미니스트라 맞았다? 이수역 폭행사건의 원본 영상과 충격적인 반전

반응형

이수역 폭행사건이 이슈입니다.

재미있는 건 이번 이수역 폭행사건에는 반전이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이수역 폭행사건이 처음 알려졌을 땐 남성들이 여성을 폭행한 사건이었습니다.
여성들이 페미, 메갈이라는 이유로 말이죠.

이 여성들은 자신들이 페미, 메갈이라는 이유로 남성들에게 폭행을 당했으며, 엄청난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이 이수역 폭행사건은 각종 커뮤니티, SNS 등으로 전달됐고 3일째 실시간 검색순위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 포스팅 <페미니스트라 맞았다? 이수역 폭행사건의 원본 영상과 충격적인 반전> 시작하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 남자의 페미니스트 메갈 폭행 사건? 이수역 폭행사건의 시작 [바로가기]

▶ 관련 포스팅 : 이수역 폭행, 메갈/여시/페미 등 여초 반응 모음 [바로가기]


그런데 이수역 폭행사건과 관련된 영상들과 관련 증언이 공개되면서 상황은 반전됩니다.

피해자라고 주장했던 여성의 말들과는 달리 사건은 여성들의 난동으로 시작되었던 것이죠.
게다가 남자들이 폭력을 사용해 다쳤다는 말과는 달리 여성들의 상처는 계단을 내려오다 혼자 굴러떨어지면서 생긴 것이었고 폭력의 시작또한 여성들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더했습니다.

아래는 이수역 폭행사건 당시 영상입니다

<이수역 폭행사건 원본 영상>

조금 시끄러울 수 있으니 스피커 소리를 줄여놓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여성이 남성에게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과 인신공격을 사용하고있는데요.

이렇게 드러난 전말덕에 남성들에게 쏟아지던 욕은 잠잠해졌습니다.

만약 영상과 CCTV가 없었다면 정말 끔찍한 결과가 나왔을지도 모릅니다.
시대가 좋아졌음을 감사해야겠네요.

하지만 이수역 폭행사건과 관련하여 2차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수역 폭행사건이 벌어졌던 술집 사장님께 수 없이 많은 여성들의 항의 전화가 빗발치고있다고 합니다.
이수역 폭행사건 발생 술집 사장님께서 '폭행은 여자가 먼저'라고 말한 것에 불만을 품고 항의 전화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수역 폭행사건 발생 술집 본사 SNS에 메세지로 테러를 감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수역 폭행사건 폭행사건 본사 테러>


이에 이수역 폭행사건 술집 사장님은 온종일 전화가 와서 전화선을 뽑아놨다며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수역 폭행사건 이야기의 끝이 어디로 갈지는 알 수 없지만, 부디 정의롭게 끝나길 바랍니다.

그럼 본 포스팅 <페미니스트라 맞았다? 이수역 폭행사건의 원본 영상과 충격적인 반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