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바다뷰와 맛있는 음식, 한식뷔페 오채담

반응형


요즘 부산 영도가 핫합니다.

이쁜 바다 조경을 무기로 한 카페, 맛집들이 대거로 생기면서 부산 여행,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최근 어머니께서 영도에 있는 어느 맛집을 다녀오셨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다며 또 가고 싶다고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영도는 교통이 좋지 않은편이다보니 대중교통으로 하기엔 쉽지않고 자동차를 타고 가야하거든요.

제가 다녀온 곳은 영도 맛집 오채담입니다.
오채담은 크과 화려한 분위기와 좋은 경치 그리고 맛 때문에 최근 부산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맛집입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바다뷰와 맛있는 음식, 한식뷔페 오채담>을 통해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오채담'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오채담 외관>

보다시피 오채담은 크기가 아주 큽니다.

이렇게 큰 건물에 오채담 하나만 있진 않겠죠?

오채담은 목장원이라는 또 다른 맛집과 카페, 등등 다양한 시설과 함께 있습니다.

다시말해 오채담에 밥을 먹으러 오면 식사, 카페, 데이트 등 모든 걸 한번에 해결할 수 있죠.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오채담 주차 시설>

이렇게 건물이 크고 화려한 오채담이니 주차시설 또한 아주 큽니다.

아마 주차로 스트레스 받을일은 없을 것 같네요.

오채담은 요 건물 3층입니다.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오채담 가격 및 안내>

저는 평일 저녁에가서 22,900원에 식사를 했습니다.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오채담 내부모습>

크고 웅장한 건물 외관에 걸맞는 아주 거대한 내부모습입니다.

평소엔 손님이 얼마나 많을진 모르겠지만, 대기열같은게 생길일은 절대 없을 것 같네요.

제가 간 날은 밤이라서 제대로 된 바깥 풍경을 즐길 수 없었지만, 낮에 가면 창문전체가 탁 트인 바라고 합니다.

다음엔 꼭 낮에 가야겠네요.

아래부터는 오채담의 음식 리스트들입니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는데, 저는 새우튀김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정말 좋은 새우를 쓴다는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어머니와 동생은 멍게가 맛있다고 멍게비빔밥을 즐겨 드셨습니다.

어찌됐든 아주 잘 먹고왔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경치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그리고 부산의 바다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부산여행코스로도 오채담은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오채담 건물 주변엔 걸어어다닐 수 있는 곳이 많으니 식사후 간단한 산책도 즐 수 있겠네요.

이래저래 오채담은 다른사람에게 추천할만한 요소가 많은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본 포스팅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바다뷰와 맛있는 음식, 한식뷔페 오채담>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 여행 맛집/부산 데이트 코스/영도 맛집] 오채담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