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부산 데이트/여행 코스] 오션뷰가 끝내주는 송정 할리스커피

반응형

본 포스팅에서 소개하려는 송정 할리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송정 바닷가 언덕위에 있어서 경치가 좋은데, 바다쪽 창문이 전면유리라 오션뷰를 아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때문에 이곳 송정 할리스는 그냥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지만, 데이트코스로는 더욱 좋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부산 데이트/여행 코스] 오션뷰가 끝내주는 송정 할리스커피>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송정 할리스커피'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위 사진은 제가 찍은 건 아니고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은 송정 할리스카페의 외관입니다.

주차 공간이 있긴하지만 늘 여유롭진 않습니다.
슬~쩍 보고 없다 싶으면 다른곳에 주차하시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제차는 좀 커서 그런지 들어갔다가 나오는게 좀 힘들더라구요;

<[부산 데이트/여행 코스] 송정 할리스커피 2층>

<[부산 데이트/여행 코스] 송정 할리스커피 3층>

보시다시피 경치가 엄청납니다.

그래서 저는 종종 혼자서 송정 할리스커피에 오기도 하는데요.
이번엔 여자친구를 데리고 데이트코스로 이용했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아마 여자친구가 부산에 올때마다 송정 할리스커피를 방문하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 제 여자친구뿐만 아니라 다른 여자분들도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때문에 송정 할리스커피를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거죠.

저는 언제나 그렇듯 제가 가장 애정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송정 할리스커피는 뷰도 좋지만, 노트북같은 걸 하기에도 아주 좋은 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양한 용도로 애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부산 데이트/여행 코스] 오션뷰가 끝내주는 송정 할리스커피>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