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반올림피자 치즈후라이크크림치즈 솔직한 후기

반응형

저는 피자를 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누군가 저에게 뭘 가장 좋아하냐고 물으면 항상 피자라고 이야기할 정도죠.

이런 제 취향을 잘 알고 있는 여자친구가 피자집 하나를 추천해줬습니다.

반올림피자 라는 이곳은 최근 피자덕후들 사이에서 알음알음으로 유명해지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피자덕후인 제가 이 반올림피자를 그냥 지나갈 순 없었습니다.

이 반올림피자 후기를 본 포스팅 <반올림피자 치즈후라이크크림치즈 솔직한 후기>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반올림피자'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 서면 반올림피자 -

제가 이용한 반올림피자는 서면점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다른 어쩌면 가내수공업의 현장? 같은 느낌이라 살짝 당황

홀식사가 되는건지 안되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저는 '치즈후라이크림치즈'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라지 사이즈로 주문해서 20,900원이었는데 제가 방문포장해서 2,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 반올림피자, 치즈후라이크림치즈 -

첫맛은 훌륭, 두번째 맛도 만족, 세번째 맛부터 살짝 느끼함이 올라옵니다.

완전히 치즈치즈한 피자라 그런지 세개째 쯤 먹었을때부터 부대끼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저 소스까지 찍어먹다보니 느끼함이 배가 되는 것 같은데, 문제는 저 소스가 너무 맛있습니다.

그래서 '으... 느끼해... 으.. 부대낀다...' 하면서도 저 소스를 찍어먹는 걸 멈출 수 없었습니다ㅠ

이 치즈후라이크림치즈 피자가 느끼했던 1등 공신은 이 도우 속 크림치즈입니다.

상당히느끼합니다.

그래서 만약 제가 다음에 또 반올림피자를 먹게 된다면, 이 크림치즈 도우는 피하려구요.

정말 많이 먹고 잘먹는 제가 요거 남겨놓고 더 먹는게 힘들었습니다.

어찌나 느끼하던지...

아마 이런 크림치즈 도우가 아닌 좀 매콤한 걸 먹으면 더욱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 크림치즈 도우 피자는 피해라! 소스는 아주 맛있다!

그럼 본 포스팅 <반올림피자 치즈후라이크크림치즈 솔직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면 반올림피자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