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

원랜디 11.02 덱 추천 조합, 야마토&로저 물딜 끝판왕

반응형

워크3 유즈맵 중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원랜디'는 수십개의 캐릭터를 가지고 스토리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때문에 원랜디에서 가장 중요한 건 어떤 덱을 짜느냐 입니다.
하지만 캐릭터 수가 워낙 많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특성도 다양하기 때문에 조합법은 수십 가지가 넘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제가 원랜디를 플레이하며 사용했던 덱 중 괜찮았던 것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추천해드릴 덱 조합은 야마토(초월)와 로저(불멸)을 핵심으로 한 물리딜 덱 입니다.

조합 순서는 야마토(초월)->로저(불멸) 입니다.
야마토(초월) 조합 재료인 울티(전설)와 토키(전설)가 스토리 캐리력이 대단히 좋은 게 아니라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야마토(초월)을 36라운드 이전에만 만들어낸다면, 스토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야마토(초월)과 로저(불멸)을 만드셨다면, 다음은 크로커다일(제한)->킹(제한)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시간 부족으로 킹 전설로 끝났습니다ㅠ

이후부턴 공증(닥터 히루루크(전설)) 짤깍(쵸파(특별), 사보(희귀) 등)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야마토(초월) 스킬(좌), 로저(불멸) 스킬(우)

크로커다일(제한,좌), 킹(전설,우)

※  이미지 출처 : 원랜디 조합도우미

클릭 시 스킬 정보를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위 인증샷은 '지옥' 난이도 기준이지만, '신' 난이도에서도 충분히 통하는 조합이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본 포스팅 <원랜디 11.02 덱 추천 조합, 야마토&로저 물딜 끝판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랜디 관련 포스팅 -

 

원랜디 11.02 히든 조합법 및 정식맵 다운로드

드디어 기다리던 원랜디 시즌8 11.02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원랜디 새 시즌에선 아주 많은 것들이 바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에서 다시 다루겠지만, 역시 가장 좋은 건 신 캐릭터들이 추가

manslike.tistory.com

 

원랜디 10.8 히든 조합법 및 정식맵 다운로드

요즘 원피스를 참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재밌게 했던 '원랜디'가 다시 한 번 생각 나더라구요. 찾아보니 제가 마지막으로 했던 건 '원랜디 9.3'이었습니다. 그리고 최선 버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