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

(11)
열혈강호M 공략, 랭커 50인의 선택으로 보는 동료 등급표 안녕하세요.요즘 의 인기가 무섭게 치솟고 있습니다. 저도 을 재밌게 즐기고 있는데요.모든 게임이 그렇듯 의 콘텐츠도 PVE와 PVP로 나눌 수있습니다. 이중 주목해야할 부분은 PVE입니다.왜냐면 의 PVE는 담화린, 한비광, 매유진 등을 이용해 플레이하는 액션 횡스크롤 방식외 턴제 RPG 방식도 존재하기 때문입니다.이중 턴제 RPG 방식에서 사용하는 캐릭터들을 '동료'라 부르며, 본 포스팅에선 이 동료 등급표를 작성해보았습니다.현재 랭커 50인들이 어떤 동료를 사용한 덱을 이용하고 있는지를 통해 의 동료 등급표를 알아보는 것이죠.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관련 포스팅 : 열혈강호M 공략, 랭커 50인의 선택으로 보는 동료 등급표 18.04.20 Ver [바로가기] ■ 열혈강호M 공략,..
소녀시대,씨스타,수지 등 성공한 여자아이돌은 어떤 자동차를 타고 다닐까? 언젠가부터 아이돌은 부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물론 성공한 아이돌에 한정된 이야기겠지만, 일단 우리가 어느정도 알고 있으며 음원 차트에도 오르내리면 벌어들이는 수입이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고 합니다.본 포스팅에선 아이돌 그중 여자 아이돌들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들을 모아보았습니다.소녀시대, 씨스타, 티아라 등 우리가 듣기만해도 아! 싶은 여자 아이돌들이기에 이들의 부는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수준 이상일겁니다. 이런 여자 아이돌들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는 어떤 것들인지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티아라/효민/2017로터스 에보라 스포트 410 -출시가 : 약 1억8천만원- 설리/BMW 428i 하드탑 컨버터블 -가격 : 7,540만원 - 제시카/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출시가 : 15,380~23,33..
던전앤파이터(던파) 여격투가 아바타룩 코디 추천 #01 던전앤파이터(던파) 여격투가 아바타룩 코디 추천 포스팅입니다. 전 포스팅에선 던전앤파이터(던파) 여마법사 헤스티아룩을 추천해드렸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던전앤파이터(던파) 여마법사 아바타 코디 추천, 던만추 헤스티아 룩 [바로가기] 그럼 본 포스팅 도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성향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요 룩은 넨마스터 직업계열이 착용하면 가장 이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합니다. 하얗고 푸른색을 바탕으로 한 밝은 이미지라 넨마스터의 흰색과 잘 어울리는 느낌일 것 같습니다. 요 룩을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아바타 리스트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상의 : 박스티 하의 : 블루 핫팬츠 신발 : 발찌 [A타입] 머리 : 아라드 해변 브..
네이버 거래소, OK코인거래소에 상장 예정인 가상화폐들의 종류와 쓰임새 안녕하세요. 요즘 가상화폐가 화제입니다. 저도 가상화폐를 하고 있긴하지만 가상화폐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대체 어떤 것들이 있는건지 알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어떤 가상화폐가 어떤 역할을 하는 가상화폐인지도 알 수 없구요. 해서 본 포스팅에선 가상화폐들의 종류와 역할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본 포스팅에 적힌 가상화폐들이 모든 가상화폐를 의미하는 건 아닙니다. 본 포스팅에 수록된 가상화폐들의 종류는 2월 중에 오픈예정되어 있는 신규 거래소 OK코인거래소에 상장될거라는 소문이 도는 가상화폐들을 모아놓은 것입니다. 본인이 투자하고 있는 가상화폐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데,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마시고 '아~ 이런 가상화폐가 존재하는구나' 'OK코인거래소에 이런 가상화폐가 상장될 수도 있..
던전앤파이터(던파) 여마법사 아바타 코디 추천, 던만추 헤스티아 룩 던전앤파이터(던파) 룩덕들을 위한 아바타 코디 포스팅 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여마법사의 아바타 코디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일면 던만추의 히로인 '헤스티아'룩 입니다. 던만추의 헤스티아와 던전앤파이터(던파) 여마법사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아바타들을 사용하면 던전앤파이터(던파) 여마법사를 던만추 헤스티아로 만들 수 있는지 본 포스팅 던파 여마법사 특징상 던만추 헤스티아의 가장 중요한 그것(?)이 없긴하지만 그래도 제법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위 아바타룩을 완성하기 위해선 어떤 아바타들이 필요한지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던전앤파이터(던파) 여마법사 던만추 헤스티아룩 필요 ■ 머리 아바타 : 긴 양갈래 머리 [A타입] 모자 아바타 : 커다란 리본장식 [..
서면 카페거리 오므라이스 맛집, 만화같은 퀄리티 손오공식탁 본 포스팅에선 서면 카페거리 오므라이스 맛집, 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을 본 여자친구가 '나도 오므라이스!!!'라는 말과 함께 오므라이스에 꽂혀버리는 바람에 오므라이스 맛집을 찾던 중 발견한 곳이 바로 이 인데요.검색해보니 이 은 최근 서면 카페거리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 을 통해 확인하시죠. 반반 오믈레또입니다. 로제와 데미 카레를 반반 해놓은 것 같네요.처음엔 이런 모습인데 이 오믈렛을 이렇게 칼로 반을 가르면스윽하고 벌어집니다.자세한 모습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이렇게 칼로 자르면이렇게 치명적인 비쥬얼이 됩니다.예전에 인터넷에서 본 움짤처럼 칼로 가르면 알아서 스윽~ 하고 벌어지면 좋겠는데 그렇게까진 안되더라구요. 조금 민망하지만 제가 벌려줘야..
명작과 졸작의 사이, 보다가 만 만화 리스트 세상엔 수 없이 많은 만화가 생기고 사라지곤 합니다. 그안엔 명작이라 불리는 만화가 있고 소리소문없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만화도 있죠. 물론 후자의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그런데 조금 특이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 만화의 분류가 하나 더 있습니다. 한때 인기가 많았으나 어느순간 여러가지 이유로 보지 않게 되는 만화들의 이야기죠. 저도 그런 만화가 제법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선 사람들이 보다가 어떠한 이유로 그만보게된 만화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그 리스트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10위 소년탐정 김전일 0.9% 어쩌면 이런 추리물의 한계일 수도 있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이 지나치게 반복된다는 이유로 이 보다가 그만둔 만화 10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래도 추리 만화 중에는 나름 끝을 잘 맺은 수작이라고..
해운대 한우 고기 맛집, 씹을수록 더 맛있어지는 원뿔한우 참숯구이 새해첫날 뭐하셨나요?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했는데요. 이제까진 그런게 없었는데 갑자기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새해첫날엔 뭔가 좋은걸 먹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말이죠. 그래서 여자친구랑 열심히 고민을 해보고 역시 좋은건 고기지! 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새해첫날에 그냥 고기는 좀 밋밋하니 소고기로 결정! 해서 저희가 있던 해운대에서 괜찮은 고기집이 없나~ 하고 검색해보니 라는 곳이 있더군요. 그래서 바로 고고! 그리고 이 해운대 한우 고기 맛집 가 본 포스팅의 주인공 입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서 만나보시죠. 내부는 매우 넓은편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가 1월1일 7시가 조금 지났을 때 인데 손님은 거의 없더라구요. 아마 1월1일이기 때문에 이런 게 있을 수도 있고 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