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

(26)
마블 영화 순서 최신판, 캡틴아메리카부터 타노스까지! 최근 의 개봉으로 마블 영화가 또 한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마블 영화는 정말 많습니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것만 해도 마블의 전성기를 열었던 마블의 대세를 확정 지었던 마블의 파급력을 알 수 있었던 등등 엄청나게 많습니다. 마블의 영화는 같은 세계관을 공유합니다. 때문에 다른 작품의 주인공인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이 만나서 싸울 수 있었고 와 같은 작품이 탄생할 수 있었던 거죠. 각 마블 영화의 주인공들은 서로 연관되기 때문에 영화에 순서가 정해져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10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이렇게 많은 마블 영화들이 쏟아져 나오다보니 어떤 영화를 어떤 순서로 봐야할지 참 난감한데요. 그래서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개봉 : 2011년 07월28일 흥행 성적 : 51만..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맛과 비례하는 자존심, 해운대밀면전문점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저는 밀면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여름이 되면 늘 밀면 탐방을 진행하곤 하죠.작년 여름에도 부산에서 좀 유명하다라는 밀면맛집은 다 ~ 돌아다니면서 포스팅을 진행했었는데, 이제 또 새로운 여름이 돌아왔으니 가봤던 밀면 맛집들도 다시 돌면서 맛체크 및 탐방 포스팅을 진행해보려 합니다. 부산 밀면 맛집 탐방 첫번째는 해운대 밀면 전문점입니다.한때 교대 국제밀면이 최고라고 생각했던 그시점,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먹어보게된 해운대밀면전문점은 감히 현존 부산최고로 맛있는 밀면집이라고 생각하는데요.다만 그 맛에 대한 자존심에 비례할 정도로 서비스가 좋지 못하고 한창 무더운 여름에는 대기열이 좀 길 수 있습니다.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돈을 이용해 경험을 거..
[서면 카페거리 초밥 맛집] 커플세트&새우크림수제비&소용돌이 김초밥 샤리 후기 요즘 서면은 카페거리가 아주 핫합니다. 아마도 체인점이 아닌 일반 개인식당이 많아서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흔해빠진 음식들이 아닌 개인업체가 하는 유일한 음식들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예전에 서면 카페거리에서 커리와 오므라이스를 먹었던적이 있는데 상당히 만족했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도 서면 카페거리는 상당히 이미지가 좋은 곳이지요. ▶ 관련 포스팅 : 서면 카페거리 커리 맛집, 완벽했던 선택 녘 [바로가기] ▶ 관련 포스팅 : 서면 카페거리 오므라이스 맛집, 만화같은 퀄리티 손오공식탁 [바로가기] 이번에는 어머니, 동생과 함께 서면 카페거리에 초밥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동생이 아는 곳이 있다고 자신만만하게 끌고간 이곳이 본 포스팅의 주인공 '샤리'인데요. 그 후기를..
[사직동 막국수 맛집] 양많고 맛있는 막국수! 그리고 정말 맛있는 수육! 소문난 주문진막국수 본 포스팅의 주인공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이하 주문진 막국수)는 저의 오래된 맛집입니다. 고등학교시절부터 애용했던 맛집인데, 당시엔 할머니께서 운영하는 허름한 식당이었습니다. 그러다 어느순간 공사를 시작했고 아주 세련된 큰 건물로 변모하더군요.아들이 물려받았다. 다른 사람에게 팔았다 등등 여러가지 소문이 돌았지만 진실은 모르겠습니다.이후 맛이 조금 변하긴했지만 여전히 다른 막국수 맛집들에 비해선 압도적으로 맛있는 포스를 보여주는 사직동 맛집 주문진 막국수가 본 포스팅의 주인공 입니다.사실 막국수보다는 수육이 정말 엄청나게 맛있는 곳인데, 혼자 방문을 하는 바람에 수육에 관한 내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주의 : 본 포스팅에..
[부산 동래 막국수 맛집] 봉평 막국수 요즘 날씨가 살살 더워지기 시작하고있습니다.이제 겨우 4월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더워지면 어떡하나 싶을 정도로 온도가 빠르게 올라가고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시원~한 음식들이 벌써부터 땡기기 시작합니다.저는 원래는 밀면 덕후였지만, 최근 대신동에서 엄청 맛있는 막국수를 먹어본 이후로 막국수에도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관련 포스팅 : 동대신역/서대신역 막국수 맛집, 고기와 국물이 정말 최고! 명가돼지국밥 [바로가기]그래서 예전부터 관심이 가던 막국수집이었던 동래 봉평 막국수에 다녀와보았습니다.이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주의 : 본 포스팅에 적힌 봉평 막국수에 대한 이야기는 지극히 주관적 평가입니다. 봉평 막국수는 수안역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본 포스팅 끝에서 확인..
가상화폐 '트론(TRX)' 전망 정리, 다가올 호재 4가지 요즘 가상화폐가 다시 한번 난리입니다.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의 시대가 이렇게 막을 내리나 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한번 막을 올리나~ 싶네요.제가 구매해놓은 가상화폐는 '트론(TRX)'입니다. 이래저래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현재(18.04.24 23:13분 업비트 기준) 69.40원을 달리고 있습니다. 약 2달 정도 40원대 중반에서 놀았던 걸 생각하면 정말 감개무량한 순간이네요.이런 이유 때문에 '트론(TRX)'은 다시 한 번 각광받고 있는 가상화폐로 우뚝 올라섰는데요. 때문에 '트론(TRX)'의 전망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해서 본 포스팅에선 '트론(TRX)'의 전망에 대해서 정리해볼 겸 나와있는 '트론(TRX)'의 호재 네가지를 준비해보았습니다.그 내용을 본 ..
서면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추천, 블랙업커피 저는 카페에 앉아 커피한잔과 함께 노트북으로 블로그하는 걸 참 좋아합니다. 그런 이유로 예전에는 노트북을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스타벅스를 주로 애용하다가 최근 스타벅스에 대한 이것저것 좋지 않은 이슈가 많아서 보이콧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요즘 스타벅스를 이용하지 않고 다른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들을 찾아 다니고 있는중입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제가 주로 놀러가는 동네인 서면에서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본 포스팅의 주인공 '블랙업커피'입니다. 아는 지인이 '형 거기 커피맛이 정말 좋아'라는 말을 들어서 '블랙업커피에' 한번 방문해보았다가 커피맛도 커피맛이지만 노트북하기가 좋은 걸 보고 단골이 되어버린 케이스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서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블랙업커..
서면 일본 라멘 맛집, 나혼자산다 승리의 아오리라멘 솔직한 후기 최근 방영된 '나혼자산다'(235화/180309, 236화/180316)에 승리가 나와서 매력있는 모습들을 보여주더라구요.아마도 '나혼자산다' PD는 '승리는 열심히 산다!' '승리는 멋있다!' 라는 느낌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은데, 결국 머리에 남는 건 승리가 하고있다는 '아오리 라멘'은 어떤 맛일까 였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승리가 원하는 바였을테고 그것에 놀아나는 것 같아 조금 분한 느낌이 들긴했지만, 그래도 승리의 '아오리 라멘'이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서 한번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을 하던 도중서면에 있는 아오리라멘을 발견했습니다. 서울에만 있는줄 알았더니 부산에도 아오리라멘이 몇몇개 있더라구요.해서! 바~로~ 고고싱! 평소 궁금한 걸 즐겼다면 블로그에 보고하는 건 당연한거죠.그럼 를 통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