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

(23)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시원하고 놀거리 많은 C27 치즈케이크&커피 후기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식사를 맛있게 하고 커피를 한잔 먹고싶은데 어딜갈까~ 하던중 발견한 곳이 바로 C27 치즈케이크&커피였는데요. 인천 차이나타운에서도 유독 크고 화려한 C27 치즈케이크&커피의 모습에 방문해보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그럼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딱 보기에도 크고 화려한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치즈케이크&커피 이기에 들어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전면유리에 톱니바퀴 인테리어는 누구의 아이디어였을까요? 크게 칭찬해줘야할 것 같아요! 가격은 그냥 적당한 느낌입니다. 보통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4100원정도 하니까..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차단을 차단하자! 애드블럭차단 방법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티스토리와 애드센스는 뗄리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가 방문자를 늘리고 마케팅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웃과의 교류라면, 티스토리는 단연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창출일 것 입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광고를 차단해버리는 애드블럭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큰 골치덩어리입니다. 그래서 본 포스팅에선 이 애드블럭을 차단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애드블럭 차단방법을 본 포스팅 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애드블럭을 차단하기 위해선 스킨편집에서 코드 추가가 필요합니다. 우선 아래에 있는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다운후 저 텍스트 파일을 열어보면 코드가 있을텐데요. 그 코드전체를 복사후 티스토리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뜰텐데, 이중 '꾸미기->스킨편집'을 클..
[수원역 숙소/모텔] 호텔 캣츠 디럭스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수원 숙소/모텔 호텔 캣츠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호텔 캣츠는 수원역에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야하는 곳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깔끔해보여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캣츠'라는 이름도 왠지 매력적인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내용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 이불이 상당히 후줄근함. 오래쓴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새걸로 바꾸는게 나을 것 같음 - 에어컨 소음이 너무 심함. 무슨 밖에서 공사하는 줄 앎... 그래도 에어컨 바람 온도가 딱 좋아서 좋았음 - 세면대 물이 잘 안내려감 방, 화장실별로 기억나는 것들을 적어보았는데요. 그외엔 딱히 단점이 없었던 그리고 뚜렷한 장점도 없었던 그런곳이었습니다..
[송정 맛집] 돈값 못하는 수제 버거, 마이애미 버거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송정 맛집을 검색하면 몇몇 맛집들이 유독 많이 나옵니다. 그중엔 진짜 맛집도 있을테고 마케팅 회사에 돈을 주고 홍보중인 곳도 있을텐데요. 블로거가 아닌 맛집을 찾는 입장에선 그런 정보에라도 의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어찌됐든 이번에 친구와 함께 송정에 가게됐고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아이애미 버거라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항상 양이 많은 음식만 찾아다녔던 남자 두놈이기에 이번엔 고급스러운 걸 먹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마이애미 버거로 향했습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마이애미 버거는 송정호텔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송정호텔의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동인천 맛집] 가성비 甲 맛과 가격 모두를 사로 잡다! 신신분식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신신분식은 인천에서 아주 유명한 맛집니다. 각종 SNS에 홍보로 많이 올라오기도 하고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서도 아주 많이 소개되고 있죠. 신신분식의 건물 외관이라든가 콘셉트만 보면 전국 어디에나 있을 것 같은 그런 분식집인데 유명도만 놓고보면 전국 어디에 있는 맛집과 비교해도 절대 손색이 없습니다. 왜 그런건지 본 포스팅 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이렇게 외관만 보면 신신분식은 그다지 특별할 게 없는 평범한 분식집입니다. 게다가 신신분식의 위치도 역과 제법 먼 골목 속에 있기 때문에 정말 알고 가는게 아니면 가기 힘든 곳입니다. 평일 데이트는 이런점이 좋죠. 전국적으로 유명한 맛집이지만..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하얀짜장면&찹쌀 탕수육 리얼 후기! 연경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는 엄~~청 나게 많은 중국집들이 있습니다. 숫자가 워낙 많기도 하고 아무리 찾아봐도 뚜렷하게 땡기는 곳이 없기 때문에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중국집을 선택하는 건 정말 힘든 일입니다. 혹시나 싶어서 편의점에서 뭔가를 사고 가게 주인한테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중국집 맛집이 어디에요?' 라고 물어봤더니 '다 똑같아요'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이 다 똑같다면 건물와 풍경이 내 마음에 드는 곳에서 먹자! 라는 생각으로 선택한 곳이 본 포스팅의 주인공 '연경'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내용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보시다시피 연경은 아주 크고..
[인천 여행 코스] 맛집과 분위기까지, 차이나타운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인천 유명 관광지인 차이나타운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부산에도 차이나타운이 있긴한데, '이게 무슨 차이나타운이야??' 싶더라구요. 그냥 중국집이나 몇개 있는 정도? 그런데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인천 차이나타운은 좀 느낌이 다른듯하여 이번에 인천 여행 때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럼 그 후기를 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인천 차이나타운은 인천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정말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는게 어렵진 않습니다. 인천역 바로 건너편에 이렇게 큰 문으로 '여기가 차이나타운입니다~' 하고 표시가 되어있거든요. 이 문을 지나 들어가면 한국반 중국반같은 풍경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곳을 조금 더 지나면 이런 중국느낌이 나는 중국집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인천 차이나..
[인천 월미도 숙박/모텔/호텔] 오션뷰와 깔끔한 인테리어, 블루마린호텔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월미도 블루마린호텔 숙박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월미도 후기도 포스팅해야하는데, 진짜 뭐 별게 없더라구요... 영종도 배를 타고 포스팅을 해야지!! 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타지도 못하고...ㅠㅠ 그런데 이 블루마린호텔 숙박은 제법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왜... 왜... 블루마린호텔의 외관을 찍지 않았나모르겠네요ㅠㅠ 포스팅을 위해서 사진 정리하다가 진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 여튼 위 사진이 블루마린호텔의 로비인데요. 왜인지... 로비에서 이상한 냄새나요... 똥냄새 같은 냄새가..... 방크기 좋고 깔끔합니다. 근데 티비랑 침대 거리가 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