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

(26)
[부산여행맛집/서면맛집] 가야밀면 솔직 후기 정말 덥습니다!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더운날의 연속입니다. 그래서 어제 먹었지만 전날도 먹었지만 오늘 또 먹고싶은게 밀면입니다.예전에 서울에서 5년정도 직장생활을 할땐 여름에 밀면이 먹고싶어도 못먹었는데(요즘엔 서울에도 밀면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지금은 부산에 있으니 여러가지 밀면 맛집들을 찾아댕겨봐야죠.그래서 본 포스팅에선 최근에 제가 방문해본 서면 밀면 맛집 가야밀면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사실 가야밀면이라는 이름은 부산에서 가장 많은 밀면집 이름입니다. 거의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 게 가야밀면이고 서면같은 번화가엔 가야밀면이라는 이름의 밀면집이 두세개는 있을겁니다.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가야밀면은 서면 롯데백화점 옆에 위치한 가야밀면인데요.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히 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부산여행맛집/남포동 맛집] 치즈크러스트가 초대박!!! 이재모피자 부산! 이라는 지역을 떠올리면 어떤 관광지가 떠오르시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부산하면 해운대와 남포동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입니다. 해운대는 부산을 대표하는 바닷가 관광지고 남포동은 부산의 오랜 역사가 담긴 시장과 볼거리들이 유명한 곳이죠. 본 포스팅에선 남포동의 유명한 맛집인 이재모피자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주 오래된 역사와 맛으로 유명한 이재모피자는 남포동뿐만 아니라 부산자체에서도 아주 유명한 맛집인데요. 때문에 부산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부산 맛집 여행 코스 입니다. 이재모피자가 어떤 곳인지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남포동맛집/부산여행맛집, 이재모피자'를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이재모피자의 역사가 오래된줄은 알았는데 ..
유튜브 영상 720p/1080p 고화질로 다운받는 방법 유튜브를 보다보면 소장하고싶은 영상이 생깁니다. 혹은 영상제작을 위해 어떤 영상의 특정 부분을 활용하고싶어서 해당 영상을 다운받고싶은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그런 분들을 위해 유튜브 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우선 확실히 말씀드리는 건 다른 사람의 영상을 허락받지 않고 활용하거나 그대로 올리는 것은 범죄행위입니다. 저는 그런 행위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니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파일들을 다운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알집으로 압축한 것이니, 되도록이면 알집으로 푸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유튜브 영상 다운 프로그램 -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유튜브 영상의 링크를..
[부산 여행 맛집/동래맛집] 부산3대밀면집, 동래밀면 안녕하세요.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엔 밀면 생각이 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저는 엄청난 밀면 덕후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보다 밀면 생각이 더욱 간절해집니다.본 포스팅에선 제가 추천하는 부산 밀면 맛집 동래밀면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요즘같이 부산에 여행오는 분들이 많은 시즌엔 부산 여행 코스로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본 포스팅 '부산 동래 맛집, 동래밀면' 후기는 제 사비로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테이블과 좌석자리 둘 다 있습니다.홀이 제법 넓은편이기 때문에 어지간히 점심시간과 겹치지 않는 이상 대기하는 일은 없습니다. 가격은 저렴한편 입니다.동래밀면은 4계절 전부 영업하기 때문에 다른 계절을 겨냥한 음식들도 있습니다. 전 다른 음식을 먹어보..
던전앤파이터(던파) 여귀검사 이쁜 아바타 코디 추천 - 여선생님룩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이쁜 아바타 코디룩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 입니다.이번엔 여귀검사의 이쁜 아바타 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적당한 노출과 이쁨이 묻어 있는 여귀검사의 아바타 룩입니다.살짝 노출을 강행한 여자 선생님의 모습을 한 본 아바타의 모습은 여귀검사를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분명 혹하실수밖에 없을 겁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룩은 위와 같습니다.그럼 여귀검사를 위와같은 모습으로 만들기위해선 어떤 아바타들이 필요한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머리 아바타: 던토피아 미디엄웨이브 헤어[C타입]모자 아바타: 썸머페스티벌 리본 [A타입]얼굴: 썸머 페스티벌 이어링 [A타입]목가슴 아바타: 썸머페스티벌 하트 타투 [A타입]상의 아바타: 아라드 해변 언발란스 후드 상의 [A타입]..
던전앤파이터(던파) 여격투가 이쁜 아바타 코디 추천 - 캐주얼 교복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이쁜 아바타 룩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입니다.본 포스팅에선 여격투가 아바타룩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살짝 교복스러운 느낌이 섞인 룩으로 상당히 캐쥬얼한 비주얼 입니다.개인적 취향으론 피부색만 일반적인 걸로 바꾸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요 아바타룩을 사용하는 분은 회색을 좋아하시는 분인가 봅니다.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요 룩입니다.저는 저 머리가 레이스 머리인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었네요.요즘 여넨마를 하나 키우고 있는데, 이분 아바타 룩을 참고해봐야겠습니다. 레이스 머리는 아무래도 비싸다보니... 레이스 머리였다면 포기하려고 했거든요..이 룩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머리 아바타 : 아라드 해변 브릿지웨이브 [A타입]상의 아바타 : 던파스쿨의 ..
던전앤파이터(던파) 나이트 이쁜 아바타 코디 추천 - 빨간 원피스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이쁜 아바타룩 모음 포스팅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나이트의 이쁜 아바타룩을 준비해보았는데요.빨간색을 테마로 한 소녀스러운 콘셉트의 아바타룩입니다. 왠지 보고 있으면 빨간망토가 떠오르는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위 스크린샷이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나이트 이쁜 아바타룩 입니다.위 아바타를 만들기 위해선 어떤 아바타들이 필요하진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상의 : 쇼콜라 달콤한 상의 [A타입]하의 : 피스메이커 스커트 [A타입]허리 : 크리스마스 벌룬 리본 [B타입]목가슴 : 썸머페스티벌 세일러 초커 [B타입]얼굴 : NPC 도플갱어 아니스의 렌즈 [A타입]모자 : 던파 아이돌 나비리본 [A타입]머리 : 아라드 협객단의 묶음..
[거제도 관광] 바람과 바다 그리고 산책로, 바람의언덕 조금 오래전에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하게 지낸지는 오래됐지만, 함께 1박 이상으로 여행을 다녀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결국 부산과 가까운 거제도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거제도에서 낚시를 좀 하고~ 펜션에서 놀고~ 술마시고 먹고 놀고 다음날, 그래도 거제도에 왔는데 관광을 좀 해야되지 않겠냐 라는 말에 펜션 근처에 있던 거제도 유명 관광지 '바람의 언덕'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바람이 아주 엄~~청 분다고하여 바람의 언덕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거제도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바람의 언덕을 만나보시죠. 사진속 저~기 멀리 보이는 풍차가 거제도의 대표 관광지 바람의 언덕입니다. 바람의언덕은 주차장까지 들어가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