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

(31)
[동래 맛집] 대양곱창 솔직한 후기 최근 동래에서 친구들과 만남을 가졌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곱창을 먹기로 결정! 그래서 동래 곱창 맛집을 찾다보니 대양곱창이라는 곳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오랫동안 블로거로서 활동하다보니 지나치게 많이 노출되는 맛집은 피해왔지만, 동생하나가 대양곱창이 맛있다고~ 맛있다고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대양곱창'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동생 말로는 조금만 늦게가도 대기열이 길어서 먹기 힘들다고해서 조금 일찍 갔는데 다행히 대기열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내부엔 손님이 제법 많았네요. 대양곱창은 1층, 2층 이렇게 홀이 두개인데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에어컨이 빵빵하진 않았지만, 타오르는 불을 ..
[동래 중국집 맛집] 맛과 양 두마리 토끼를 한그릇에, 부광반점 동래엔 유명한 중국집 맛집이 두곳이 있습니다. 예전에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렸던 태백관과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부광반점입니다. ▶ 관련 포스팅 : [동래 탕수육 맛집] 엄청난 양은 대한민국 최고! 태백관 [바로가기] 태백관과 부광반점은 콘셉트가 다른 맛집입니다. 태백관은 압도적인 양(요즘은 예전같진 않습니다...)과 적당한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라면 부광반점은 맛으로 승부하는 곳 입니다. 저는 예~전에 약 10년 전쯤에 부광반점 단골이었는데, 당시 부광반점 사장님은 다른 손님꺼 만드는김에 만들어봤어~ 라며 이것저것 서비스도 많이 주고 하셨었습니다. 그런데 모신문사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부광반점을 홍보해줬고 한동안 부광반점엔 아주 긴 대기열이 생길 정도로 손님이 끊이질 않았죠. 그런데 사장님이 단골들을 ..
[서면 디저트 카페] 모던테이블 티라미수 와플 후기 어느날 동생이 추천을 해줬습니다. 서면에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말이죠. 그중 와플이 특히 맛있는데 꼭 먹어보라고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서면 카페 모던테이블의 이야기인데요. 이곳 모던 테이블은 말 그대로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맛있는 디저트, 약간 여유로운 분위기 때문에 서면에서 데이트하는 연인들에게 각광받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서면 모던테이블'을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 커플들이 많이 앉아있습니다. 저희가 간 낮시간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저녁엔 제법 붐비니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는 걸 염두해두셔야 합니다. 디저트 카페 답게 디저트 종류가 다양합니다. ..
나랜디 공략 4.7 F3 히든조합법&다운로드&퀴즈정답&패치노트 완전판 나랜디 4.7 F3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옆동네 원랜디와 달리 나랜디는 업데이트 호흡이 정말 빠르네요. 개발자분이 얼마나 노력하고 계시는지를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본 포스팅에선 제가 나랜디 4.7 F1, F2 버전 패치 노트를 놓쳤기 때문에 나랜디 4.7 F1, F2 패치 노트도 함께 작성할 예정인데요.나랜디 4.7 F1, F2 버전에서는 카쿠즈가 드디어 추가되었고 히든 미션 추가 및 몇몇 캐릭터의 상향&하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상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그럼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사용된 이미지는 제가 만든 것이니 퍼가실때 댓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 나랜디 4.7 F3 히든조합법 ■ 나랜디 4.7 F3 퀴즈정답1. 언홀리 오라 타입의 이동속도 감소 타입을 가진..
[부산 여행 숙소/서면 숙소/모텔] 씨티 호텔 G&G 디럭스2PC룸 솔직한 후기 서면은 젊음의 거리라 그런지 시설이 좋은 모텔과 호텔이 즐비해있습니다.심지어 대로변에도 떡하니 있는 게 호텔이고 모텔이죠. 1층은 카페나 다른 상가가 있고 윗층은 호텔 혹은 모텔인 경우도 더러있죠. 때문에 다른 지역에 비해 서면의 호텔과 모텔은 들어가기에 거부감이 적은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서면 숙소, 씨티 호텔 G&G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씨티 오텔 G&G는 아주 화려하고 좋은 외관에 그 어떤 호텔과 비교해도 부족하지 않은 좋은 곳이었는데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이미지 출처 : https://www.goodchoice.kr/product/detail?ano=51759&adcno=1&sel_date=2018-08-27&sel_date2=2018-08-28놀다보니 외관..
[부산 데이트코스] 바다위를 걷는 기분, 송도해수욕장 케이블카 후기 바로 전 포스팅에서 송도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본 포스팅에선 송도 해수욕장의 케이블카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 관련 포스팅 : [부산 데이트 코스] 케이블카부터 산책로까지, 송도해수욕장 [바로가기]부산에 있는 해수욕장 중 이렇게 케이블카를 즐기면서 바다위를 다닐 수 있는 케이블카는 송도 해수욕장 뿐인데요. 시원한 바람과 푸르른 하늘,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송도 해수욕장 케이블카 후기를 본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송도 해수욕장 케이블카는 송도 해수욕장 안쪽에 있습니다.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신분은 여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케이블카를 타면 어느정도 무료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저는 그걸 몰라서 걍 밖에 주차를 했네요...ㅠ편도와 왕복 둘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케이블카의 종류는 에어크루..
[부산 데이트 코스] 케이블카부터 산책로까지, 송도해수욕장 부산에서 유명 해수욕장은 네개 정도가 있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해운대와 광안리 그리고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송도해수욕장과 송정해수욕장 이렇게 세곳이 있는데요. 이중 송도 해수욕장은 부산 사람들에겐 비교적 익숙한 곳이지만, 타지사람들에겐 비교적 낯선 곳 입니다.아무래도 해운대와 광안리에 비해 접근성이 떨어지기도 하고 유명 해수욕장인 두곳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인지도가 떨어지는 게 아닌가 싶은데요.그런 이유로 송도 해수욕장에 가면 해운대와 광안리에 비해 사람이 확실히 적습니다.하지만 송도 해수욕장엔 송도 해수욕장만의 매력적인 부분들이 많은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본 포스팅 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송도 해수욕장의 놀거리는 크게 네가지로 나뉩니다. 산책, 케이블카, 먹거리, 해수욕 이렇게인데요.저는 먹거리와..
원랜디 8.5가 곧 업데이트 된다? 제작자가 밝힌 향후 계획 및 콘텐츠 원피스랜덤디펜스(이하 원랜디)의 업데이트가 끊긴지가 제법 오래되었습니다. 원랜디 8.4 버전이 나온게 2015년이니 약 3년정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셈이죠. 하지만 원랜디 자체가 워낙 재밌는 게임이라 사람들은 아직도 원랜디 8.4를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최근 원랜디 시리즈 제작자인 '이얍'님이 원랜디 8.5 업데이트에 대한 글을 작성해 화제인데요. 앞으로 나아갈 원랜디 시리즈의 방향, 원랜디 8.5에서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들 뿐만 아니라 왜 원랜디 시리즈 업데이트가 늦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이유도 설명했습니다.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 내용을 만나보시죠. ■ 원랜디 개발자 '이얍'의 원랜디 8.5에 대한 향후 계획 전문렉 감소를 시도하고 있습니다.스킬 간소화지금껏 원랜디는 많은 유닛들과 스킬들이 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