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주차장

[서면 주차장] 교보문고 주차 요금 및 할인방법

반응형

예전에 부산 롯데백화점 주차요금 포스팅을 진행한바 있는데, 인기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본 포스팅에선 서면 교보문고 주차장 요금을 알아보려 합니다.

서면 교보문고는 서울 광화문에 있는 교보문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크고 좋은 시설을 자랑합니다.
때문에 그냥 책, 음반 등을 구매하려는 분들뿐만 아니라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방문객이 아주 많은 곳이죠.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차를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에겐 주차요금이 궁금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서면 주차장] 교보문고 주차 요금 및 할인방법>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서면 교보문고 주차장 전경>

지상층에 있는 주차장은 공간이 좁습니다.

하지만 지하 추자장도 있으니 공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서면 교보문고 주차요금>

서면 교보문고의 주차 요금은 30분에 1500원, 이후 10분당 500원입니다.
일주차는 15,000원 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교보문고 회원이면서 교보문고를 이용하신 분들께는 할인 혜택이 존재합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무료주차

3만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무료주차

인데요.

주말 및 공휴일엔 교보문고 회원이라면 구매 가격과 상관없이 무조건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교보문고 회원이면서 주말에 방문했기 때문에 2시간 무료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네요.

120분이면 6,000원이나 할인받은겁니다.

주말에 서면에서 주차를 하실거라면 교보문고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서면 주차장] 교보문고 주차 요금 및 할인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