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

신규 유저들을 위한 초반 공략&팁(feat 라스트오리진 마이너 갤러리)

반응형

라스트오리진은 간단하지만 매우 어려운 게임입니다.

알아야하는 개념도 제법 있는 편이고 어떤 스테이지는 생각을 하고 조합을 짜야지만 클리어가능하죠.

그런 것들이 라스트오리진 재미이고 매력이지만, 개발사인 스마트조이는 이런 개념 설명에 대해선 다소 불친절한 편입니다.

최근 라스트오리진은 각종 이벤트로 신규 유저 유입이 많습니다.
라스트오리진의 기존 유저들은 새롭게 들어온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잘 적응하길 바라며 게임의 각종 개념들을 설명하고 공략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라스트오리진 마이너 갤러리의 어떤 유저가 신규 유저들을 위해 '라스트오리진 지위의 정석'이라는 공략을 작성했습니다.

라스트오리진을 플레이할때 초반에 알아놓으면 좋은 공략들의 심도있는 내용들을 다뤄놓은 것이죠.

본 포스팅에선 이 내용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신규 유저들을 위한 초반 공략&팁(feat 라스트오리진 마이너 갤러리)> 시작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라스트오리진 마이너 갤러리'의 <[공략] 지휘의 정석 (1차개선)>을 재가공한 것 입니다.

- 원문 링크 -

저는 문과 출신이라 그런지 수학공식이 들어간 몇몇 부분은 잘 이해가 안되네요;

막히는 스테이지가 있으면 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공략을 찾아보고 따라하는 플레이를 해서 그런지 이 게임이 이렇게까지 심도깊은 게임인진 몰랐습니다.

제가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그럼 본 포스팅 <신규 유저들을 위한 초반 공략&팁(feat 라스트오리진 마이너 갤러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