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거제도 카페] 하늘과 바다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커피하늘

반응형

거제도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저희 커플은 식사를 마치면 일단 차를 마시는게 코스처럼 굳어져서 맛집을 찾을때 카페도 함께 찾곤합니다.

거제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바다다보니까 카페를 찾을때 거제도의 바다를 최대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그렇게 찾다가 발견한 곳이 본 포스팅의 주인공 '커피하늘'인데요.

다른 건 둘째치고 경치하나만큼은 최고로 만족했던 이곳, 커피하늘의 후기를 본 포스팅 <[거제도 카페] 하늘과 바다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커피하늘>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커피하늘'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 거제도 카페, 커피하늘 외관 -

커피하늘은 위 사진 건물 풀글라스층 중 가장 위에 있습니다.

딱 봐도 커피하늘이라는 이름이 잘 어울릴 것 같은 경관을 보여줄 것 같네요.

- 거제도 카페, 커피하늘 주차장 -

좀 좁습니다.

커피하늘의 위치상 손님 전부가 차를 가지고올텐데, 그 모든 손님을 감당하기엔 주차장이 좀 많이 협소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 거제도 카페, 커피하늘 영업시간 -

10:00~21:00

- 거제도 카페, 커피하늘 관련 공지 -

- 거제도 카페, 커피하늘 가격/메뉴판 -

저희는 아메리카노(4,500원) 녹차라떼(5,000원) 허니브레드(6,500원)를 주문했습니다.

위치와 분위기에 비해서 가격은 저렴한 느낌이네요.

사장님과 직원분이 있으셨는데, 두분다 친절하셨어요.

아래부터는 커피하늘의 내부 모습입니다.

- 거제도 카페, 커피하늘 내부모습 -

풀글라스 인테리어라 그런지 거제도의 주변을 아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대신 바다가 잘보이는 자리와 그렇지 않은 자리가 있기 때문에 빠른 자리 선점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커피와 빵맛은 별로였습니다.

뭐 이런 곳은 맛이 아닌 분위기를 먹으러 오는 곳이니까요.

그냥 그냥 넘어가는걸로!

커피하늘은 4층에 위치해있는데요.
바로 아랫층인 3층으로 내려가면 거제도의 바다와 경치를 조금 더 찐하게 느낄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3층 각 끝부분엔 망원경이 있어서 주변 경관을 더욱 자세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동전을 넣을 필요없이 공짜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죠.

덕분에 거제도의 아름다운 경관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커피하늘에서 찍은 거제도의 노을인데 참 좋네요.

좋은 날씨에 방문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언젠가 야경을 보러도 가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본 포스팅 <[거제도 카페] 하늘과 바다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커피하늘>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거제도 카페, 커피하늘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