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3Ex(132) 클리어덱

반응형

본 포스팅에선 라스트오리진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Ev-3Ex(132) 클리어덱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덱이 정석이고 정답은 아닙니다.
수 없이 많은 정답들 중 하나일뿐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3Ex(132) 클리어덱> 시작하겠습니다.


-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3Ex(132) 획득 가능 대원 및 물품 -

제가 사용했던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3Ex(132) 공략덱 입니다.

기본적으로 백토가 탱커지만, 가끔 스팅어와 앨리스에 공격이 튀기도 합니다.
이때를 대비하기 위해 앨리스와 스팅어를 중행에 넣어 백토의 보호를 받게 하는 것이죠.

당연히 앨리스와 스팅어가 딜러입니다.

아래부터는 제가 사용한 백토와 스팅어, 앨리스의 스팩입니다.

올회피 백토입니다.

SS 회피칩을 10강해주면 어지간한 건 다 피합니다만, 그것만해선 가끔 터지곤 합니다.

그래서 저는 SS 회피칩 두개에 맞을때를 대비해 냉기 저항까지 껴줬습니다.

치명을 100이상 맞춰주시고 공격력을 적당히올려주시면 됩니다.

3번과 5번자리를 동시에 공격하는 철충이 있기 때문에 전용 장비를 껴주고 생존력을 올리는 걸 추천합니다.

스팅어의 전용장비는 4-4EX에서 획득가능합니다.
스팅어 전용장비 강화수치가 올라갈 수록 클리어 속도도 올라갑니다.

엘리스는 적중 200만 맞춰주시고 나머진 공격에 투자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어떻게든 한놈도 남김없이 다 맞히겠다는 의지로 장비를 세팅했죠.

본 덱의 클리어 타임은 대충 5~6분 정도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스팅어 전용장비의 스팩이 올라갈 수록 클리어타임이 단축될겁니다.

그럼 본 포스팅 <라스트오리진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 Ev-3Ex(132) 클리어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