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사전 예약] 실시간 턴제RPG, 마지막제국X

반응형

본 포스팅에선 신작 모바일 게임 '마지막제국' 사전 예약 소식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마지막제국X같은 경우는 제가 정보를 아무리 찾으려고해도 프로모션 영상과 몇가지 이미지 말곤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본 포스팅을통해 현재 공개된 마지막제국X의 정보 몇가지와 사전예약 정보를 확인해보시죠.

<[모바일게임 사전 예약] 실시간 턴제RPG, 마지막제국X> 시작하겠습니다.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정보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 -

마지막제국X의 사전예약은 전화번호를 넣고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끝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시 아래와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사전예약 보상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시 게임 재화인 다이아 1,300개를 얻을 수 있고.

사전예약을 했고 이중 마지막제국X 헝그리앱게시판에서 응원 게시물을 쓴 사람 중 10명을 추첨하여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

사전예약을 했고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에 공유한 사람중 10명을 추천해 15,000원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페이지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정보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공개된 마지막제국X의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실시간 턴제 RPG라는 것, 실시간 PVP가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미소녀를 이용한 게임이라는 것 정도입니다.

아직 출시일 역시 공개되지 않았을 정도로 베일에 쌓인 게임이지만, 곧 조금씩 정보를 풀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마지막제국X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일러스트&이미지 -

- 마지막제국X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그럼 본 포스팅 <[모바일게임 사전 예약] 실시간 턴제RPG, 마지막제국X>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PC 온라인게임이었던 A3가 모바일게임 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 예정인 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선 의 사전예약..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