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숙소

안양 내손동 숙소, 호텔시저 솔직한 후기

반응형

저는 내손동에 있는 숙소에 자주 갑니다.

일단 내손동이 안양과 가깝기도하고 희한할 정도로 내손동에 있는 숙소들은 깔끔하거든요.

그래서 제 블로그를 보면 내손동에 위치한 숙소들 후기가 아주 많죠.

본 포스팅에선 내손동에 위치한 호텔시저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동안 내손동에 있는 숙소들을 참 많이갔었는데, 호텔시저는 첫 방문이더라고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을 <안양 내손동 숙소, 호텔시저 솔직한 후기>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호텔 시저'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안양 내손동 숙소, 호텔시저 복도
안양 내손동 숙소, 호텔시저 객실 모습

저는 '여기어때'를 이용해 4만원으로 숙박을 했습니다.

저는 호텔이나 모텔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제가 호텔이나 모텔을 예약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첫번째는 주차입니다.

그리고 두번째가 시설이죠.
이 시설안에는 청결도도 포함됩니다.

우선 호텔시저의 주차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주차장도 넓고 발렛이 되기 때문에 별 부담없이 차를 갖고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설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티비도 최신형이라 말을 잘들었고 에어컨도 빵빵하더군요.
오래된 호텔이나 모텔에가면 티비는 말을 안듣고~ 에어컨은 시원하지도 않은 주제 이상한 냄새만 나고~

그런 경우가 많은데 호텔시저는 그런 면에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안양 내손동 숙소, 호텔시저 시설

안마의자와 스타일러는 감동 그자체였네요.

4만원에 안마의자와 스타일러가 있는 숙소라니!? 이건 진짜 감동 아닙니까?

뭐 안마의자가 그리 시원하지 않았다는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만, 스타일러만 놓고 생각해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다음날 아주 깔끔한 옷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안양 내손동 숙소, 호텔시저 욕실

수압이 너무 쎄서 부담스러웠던 욕실
게다가 왜 켰을 때 샤워기가 아니라 위에서 물이 떨어지는건지...
머리에 물을 몇번이나 맞은건지...ㅠ

샤워기가 없어서 뭔가 찝찝하게 이용할 수 밖에 없었던 욕조

그것외엔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내손동에 위치한 다른 숙소의 시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안양 내손동 숙소, 호텔시저 솔직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손동/계원예술대 숙소 모텔] 호텔온 일반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내손동 숙소/모텔 호텔온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내손동은 가격은 비싸지만 시설이 좋아서 종종 이용하곤하는데요. 본 포스팅의 주인공인 호텔온 역시

manslike.tistory.com

 

[안양/내손동 숙소] 의왕 호텔 컬리넌 후기

저는 안양쪽에 볼일이 많아서 자주 여행을 가곤하는데요. 안양쪽에 갈때마다 내손동에 있는 숙소를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안양에도 다양한 숙소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내손동 숙소들의 퀄리티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