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

(25)
원피스 와노쿠니 오뎅의 충격적인 정체! 최근 세계적인 인기 만화 원피스가 엄청나게 많은 욕을 먹고있습니다. 판매부수 및 피규어 등을 통한 수익은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으나 원피스라는 작품 자체의 평가는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습니다.멀리갈 것 없이 저조차도 20년가까이 원피스를 챙겨보다가 빅맘스토리부턴 거의 안보고 있다가 최근에 몰아봤습니다. 거기서 끊었어야했는데, 괜히 레벨리 좀 재밌다고 흥분했다가 와노쿠니라는 똥스토리를 보고야 말았습니다...하.....진짜 이 ㅆ다새ㄲ....예전엔 진짜 간지나는 악당이 많이 나왔는데, 지금 나오는 캐릭터는 왜 전부 콧물흘리는 헐벗은 다리짧은 돼지들인걸까요????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요 하..뭐 여튼 카이도우 와노쿠니 스토리가 욕을 먹고 있는 다양한 이유중 하나는 오뎅이라는 존재 때문입니다.뜬금없이 등장한 이 오..
[해운대 장산 맛집] 고기 빛깔이 다른 곳, 정가네 대패가게 친구가 오래전부터 추천한 대패맛집이있었습니다. 해운대에 자기가 자주가는 대패맛집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괜찮고 진짜 맛있다면서 계~~~속 추천을 하더라구요. 그러다 이번에 드디어 가보게되었습니다. 하도 자랑을해서 만약 조금이라도 맛이 없으면 엄청 갈굴생각으로 방문했는데요. 해운대 맛집, 정가네 대패가게의 이야기입니다. 이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정가네 대패가게'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적당합니다. 바깥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게 두테이블 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저희는 대패삼겹살 대(34,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대선 소주 한잔은 매너죠? 근데 대단히..
[연산동 중국집 맛집] 저렴한가격 속 추억의맛, 아리랑반점 친구가 강추를 하더라구요. 여긴 진짜 부산최고의 중국집이라고. 맛으로보나 가격적인면으로 보나 완벽하다고. 단한가지 단점을 뽑으라면 사장님이 연세가 좀 있으신데 직원 없이 혼자 운영하셔서 (가끔 사모님이 도와주심) 음식나오는게 늦다는 것 정도라고. 하도 극찬을 하길래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런식으로 날 유혹하는거냐!!!'라는 말과 함께 다녀와보았습니다. 바로 본 포스팅 을 통해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아리랑반점'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이 경이로운 가격 보이시나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아리랑반점은 배달을하지 않습니다. 다시말해 모든 판매는 홀에서만 이루어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아, ..
[서면 떡볶이 맛집] 줄서서먹는 덕자네방앗간 솔직한 후기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려는 덕자네방앗간은 최근 서면에서 핫한 맛집입니다.이름을 보면 유추할 수 있듯 덕자네방앗간은 떡과 관련된 것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바로 떡볶이집입니다.서면을 오며가며 지나갈때보면 항상 대기열이 길길래 '저긴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늘 줄이 긴걸까..' 싶더라구요. 하지만 장거리 연애중이라...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못가던 중 친구하나를 데리고 방문해보았습니다.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도 대기열이 있었는데요.안에 들어가서 물어보면 이렇게 대기표를 줍니다. 저는 4번 생생세트를 주문했습니다.17000원이라... 조금 애매~한 가격이다 싶었는데요. 딱 나오는 순간 이건 창렬이다!!! 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습니다.게다가 떡볶이를 먹으러왔는데..
같은 공간, 같은 조명, 같은 물건 촬영! V40vsV20 카메라 비교 V40을 샀습니다!! 2년간 알차게 사용했던 V20을 헐값에 넘겨버리고...(LG 보상시스템으로 18만원에 넘겼...) V40으로 갈아탔습니다. 사실 제 V20은 쓸만했습니다. 게임도 잘돌아갔고(좀 느리지만) 사진도 잘찍혔고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40으로 갈아타게 된 이유는 전적으로 카메라 때문이었습니다. V40은 다섯개의 카메라를 사용한다. 화질이 끝내준다 등등 수 없이 많은 V40의 광고를 보고 결국 구매할 수 밖에 없었던거죠. 본 포스팅에선 V40과 V20 카메라를 아주 간략하게 비교해볼 예정입니다. 똑같은 공간, 똑같은 조명 그리고 똑같은 것을 최대한 같은 그림이 나올 수 있게 찍었을때 어떻게 느낌이 다른지를 비교해보는 것인데요. 저는 카메라 전문가가 아니라 사진 전문 블로..
[종로 백종원 맛집] 줄서서먹는 저렴한 파스타, 롤링파스타 후기 백종원의 인기가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등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좋은 이미지를 쌓고 좋은 영향력을 키운 백종원은 누가 뭐래도 현 대한민국 유명인중에서도 독보적인 위치에 서 있습니다. 이런 백종원의 원래 직업은 요식업입니다. 그리고 최근엔 자신의 본업에 조금 더 집중하고있는 것 같네요. 그 활동중 하나가 새로운 프렌차이즈의 오픈입니다. 그리고 본 포스팅에선 백종원 더본코리아의 새로운 프렌차이즈 롤링파스타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롤링파스타는 각종 커뮤니티들에서 이미 화제인 맛집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어울리지 않는 맛 덕분에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롤링파스타에 방문을했고 그 후기들이 좋아 또 사람들이 몰리고있는 상황이죠. 저도 이런 유행에 편승해보았는데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
[수원역 모텔/숙소] The별 스탠다드룸 솔직 후기 본 포스팅에선 수원역 모텔/숙소 The 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수원역 모텔/숙소 The 별은 나름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게다가 수원역과 멀지 않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습니다.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뭔가... 어지러운 복도입니다. 복도에서 딱 내리면 이런 관경이 펼쳐지는데 순간적으로 어...? 하게 되더라구요.뭔가 묘합니다 ㅋㅋ제법 오랫동안 모텔, 호텔, 숙소들을 다녀봤는데 보통은 그냥 알아서 방을 배정해주는데 The별은 방을 고르세요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방 리스트에서 제가 원하는 방을 골라서 들어왔습니다. 이렇게 해보는 건 처음이었지만, 나름 괜찮은 경험인 것 같았습니다.저는 화이트를 베이스로한 거울룸을 선택했는데요.일단 방은 깨끗합니다. 근데 침대 ..
부가세신고를 간편하게! 개인사업자 신용카드 홈텍스 등록 방법 부가세신고는 상당히 귀찮은 작업중 하나입니다. 개인사업자들은 이런 귀찮은 부가세신고를 매년 해야만하죠. 하지만 사업자용 신용카드를 홈텍스에 등록하면 이 귀찮은 부가세신고를 한층더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본 포스팅에서는 개인사업자 신용카드를 홈텍스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홈텍스 사이트에 들어가주세요. 이후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홈텍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홈텍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hometax.go.kr/ 홈텍스에 로그인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조회/발급]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현금영수증]을 클리 [사업용신용카드 등록]을 클릭!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