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

(24)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공략] 전설의 포켓몬 썬더를 잡아보자!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건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제가 아주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포켓몬고뿐만 아니라 최근 닌텐도스위치를 통해 발매된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한 전설의 포켓몬은 아주 중요한 콘텐츠죠. 본 포스팅에선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에서 썬더 위치를 공유해보려 합니다. 사실 아~주 예전에 발매되었던 포켓몬스터 레드, 블루, 그린 버전 시절 썬더의 위치와 똑같긴하지만, 그래도 모르는 분이 계실 수도 있으니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썬더를 잡기 위해선 파도타기가 필요합니다. 물론 리그 우승후 가능한 리자몽, 프테라, 망나뇽 등을 타고 날아넘어가도 됩니다.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10번도로 포켓몬센터 위쪽에 있는 강을 타고 쭉~ 내려가주면 됩니다. 이렇게 쭉~ ..
[서면 맛집] 기장손칼국수 솔직한 후기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맛집이라고 이야기해도 자기 입맛에 안맞는 경우가 종종 있곤 합니다.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서면 기장손칼국수가 제겐 그런 맛집인데요.예전에 칼국수에 완전 빠져있던 시기에 칼국수 맛집을 검색하다가 하도 맛있다고해서 방문해봤지만 "뭐야?? 이런곳이 맛집???"이라는 생각과 실망만 하고왔습니다.하지만 삼세판이라는 말이 있듯 당시엔 뭔가 잘못됐을 수도 있겠다 싶어서 이번에 다시 한번 방문해봤는데요.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기장손칼국수'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내부가 좁은 건 아닌데, 갈때마다 자리가 없습니다ㅠ 덕분에 완전 구석자리 계단밑 자리에 끼여서 먹었네요...뭐 다시 갈 예정은 없지만... 별로 썩 기분 좋은 취..
[동래 맛집] 새롭게 단장한 동래밀면 솔직 후기 저의 오랜 단골 맛집인 동래밀면이 새롭게 단장했다고 합니다. 최근 방문했더니 공사중이더라구요. "헐 뭐지?? 동래밀면 같은 곳도 망하는건가???" 싶어서 물어봤더니 단순한 리모델링 공사였다고 해서 놀란가슴을 진정시켰습니다. 그리고 동래밀면의 인테리어 공사가 마무리된다는 날에 맞춰 방문해보았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겨우 이정도 날씨에 밀면 사랑을 접을 순 없으니까요.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새로운 동래밀면의 후기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동래밀면'의 솔직한 후기를 작성한 것 입니다 예전 모습과 비교했을때 대단하게 달라진 건 없는 것 같네요. 바닥 타일을 새로 깐 것 정도?? 인테리어전 동래밀면의 모습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관련 포스팅 : [부산 여행 맛집/동..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렛츠고 피카츄] 이로치 실험 #1 황금 잉어킹은 몇콤보에 등장?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렛츠고 피카츄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이구야;; 제목 기네요;;)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렛츠고 시리즈에 보면 어떤 NPC가 이런 이야길 합니다. "같은 포켓몬을 잡을때 쌓이는 콤보가 많아지면 이로치 포켓몬이 등장할 확률이 높단다." 여기서 이로치 포켓몬이란, 색깔이 조금 다른 포켓몬을 의미합니다. 예를들어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황금 잉어킹이라든가 검은색 리자몽 등이 이로치 포켓몬이죠. 이 이로치 포켓몬은 색깔만 다를뿐 능력치는 같습니다. 쉽게말해 색깔만 다르다는 이야기죠. 본 포스팅에선 콤보가 누적될 수록 나올 확률이 높아진다는 공식을 이용해 이로치 포켓몬 그중에서도 황금 잉어킹을 노려보았습니다. 과연 몇콤보면 이로치 포켓몬이 등장하는지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동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최고의 시설, 동래할리스커피 제가 가끔 카페 소개 포스팅을 올릴때 늘 붙이는 말이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라는 말인데요. 아무래도 제가 노트북하나 딱 들고 돌아다니다가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과 함께 노트북하는 걸 좋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동래 할리스커피는 제가 단언하건대 전국에서 가장 노트북하기에 좋은 카페일겁니다. 단 한가지 문제점만 뺀다면 말이죠.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 정도? 과연 어떤 곳이길래 제가 이런 말을 하는지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할리스커피'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제가 동래 할리스커피를 전국에서 노트북하기 가장 좋은 카페라고 하는 이유는 2층과 3층에 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노트북하기 좋은 좌석이 쫙~ 마련되어있습니다...
[동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온천천 할리스커피 리뷰 예전엔 스타벅스 덕후였는데, 최근엔 할리스커피로 갈아탔습니다. 스타벅스 본사 이사가 병크를 일으켜서 불매를 해야겠다. 라고 생각한 것이 시작이긴했지만, 결국 다녀보니까 스타벅스나 할리스커피나 대단히 큰 차이점은 없더라구요. 물론 할리스커피가 스타벅스에 비해 와이파이가 빵빵하지 못하다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멤버쉽 혜택도 좋고 커피맛도 괜찮고해서 이래저래 애용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최근 다녀온 할리스커피 온천천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온천천바로 위치한 이 할리스커피는 이쁜 경관이 특징인데요.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온천천 할리스커피'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진짜 대충찍었는데도 엄청 이쁘게 나왔네요. 위 사진이 온천천 할리스커피의 ..
[안락동/서원시장 맛집] 저렴하게 먹는 맛있는 치킨, 김스타치킨 본 포스팅에선 안락동 서원시장 맛집 김스타치킨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여기 김스타치킨은 오픈이벤트로 200마리(?) 정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거든요. 그때 동네 노인들은 다 줄서있길래 저래서 남는게 있으려나... 했는데 그뒤로 제법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도 장사를 잘해나가고 있더라구요.그래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흔하디 흔한 치킨집이 살아남는다는 게 쉬운일은 아닐텐데, 어떻길래 이렇게 살아남나 궁금했거든요.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후기를 확인해보시죠.※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김스타치킨'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그냥 적당히 넓습니다.포장도 배달도 가능합니다. 저는 반반반 한마리 반세트 1번을 주문했습니다. 순살로 변경했구요. 이렇게 해서 17,900원 ..
[포켓몬고 공략] 부산 에레브 둥지 원래 에레브는 포켓몬고에서 아주 애매한 포켓몬이었습니다.뭔가 버리기엔 애매하지만, 그렇다고해서 현역으로 사용하기엔 좀 아쉬운 능력치. 때문에 에레브가 나오면 잡긴했지만, 이 에레브를 사용하는 유저는 거의 없었습니다.하지만 최근 신오의돌을 이용해 에베브를 에레키블로 진화가능하게되면서 에레브의 가능성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본 포스팅에선 이런 에레브의 둥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부산 에레브 둥지는 양정 송상현 광장입니다.송상현 광장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포켓몬고 에레브 둥지, 송상현 광장 위치 -위 스크린샷에서 포케스탑이 있는 색깔의 타일 모양은 전부 송상현 광장입니다. 이렇게 송상현 광장 중간에서도 에레브가 나오긴하지만, 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