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

(10)
[신작 모바일게임] 블러드카오스 사전예약 이벤트 정리 신작 모바일게임 블러드 카오스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할만한 게임이 참 없는데, 게이머들에겐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블러드 카오스는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우리가 흔히 잘 알고 있는 등과 비슷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하나를 골라 레벨을 올리고 장비를 성장시키는 그런 게임이죠. 본 포스팅에선 블러드카오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그럼 를 시작하겠습니다. /p> 블러드카오스 사전예약 이벤트 - 블러드카오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 블러드카오스 사전예약은 앱 스토어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끝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해준다고 하니 블러드카오스를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분은 필참하는 ..
[애니메이션 추천] 남자들의 모든 성적 판타지를 담았다! 이세계 리뷰어즈 인간이라면 모두 성적 판타지를 갖고 있을 겁니다. 그건 남자든 여자든 관계없이 인간이라면 모두 갖고 있을 수 밖에 없는 본능같은 것이죠. 세계관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판타지 세계엔 엄청나게 많은 종족들이 등장하곤 합니다. 인간, 엘프, 오크, 요정, 드워프 등등. 이런 세계에 살고 있는 남자들은 어떤 성적 판타지를 갖고 살아갈까요? 그리고 이런 세계의 사창가는 어떤 곳일까요? 는 이런 의문에서 시작된 애니메이션 입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이세계를 리뷰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죠. 물론 리뷰의 대상은 사창가입니다. 본 포스팅 를 통해 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줄거리 는 총 12화로 구성되어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모든 화는 똑같은 구성으로 흘러가는데요. "멤버들이 사창가에 간다->즐긴다->리..
버거킹 신메뉴, 아빠상어버거 후기 버거킹에 새로운 메뉴 '상어가족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상어가족세트'는 아빠 상어, 엄마 상어, 아기 상어 세가지 버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셋다 '새우'라는 공통 콘셉트를 갖고 있습니다. 저는 이중 '아빠상어버거'를 먹어보았는데요. 어떤 맛인지 본 포스팅 를 통해 이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버거킹 아빠상어버거'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제가 아빠상어버거를 먹은 건 '버거킹 부산대점'입니다. 미리 만들어놨는지 아주 금방 나왔고 햄버거는 차갑게 식어있더군요. 나 때는 미리 만들어놔도 주문이 들어오면 전자렌지에 한번 데워서 내보냈는데, 요즘은 그냥 내보나봅니다. 햄버거가 정말 차갑... 일단 크기가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빠상어버거니까 와퍼랑 비슷..
롤 신스킨 FPX 베인 모션 정리 및 후기 본 포스팅에선 지난 리그 오브 레전드 2019 시즌 월드 챔피언십 우승 기념 스킨인 'FPX 베인'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FPX 스킨의 콘셉트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파워레인저 같은 히어로같은 모습입니다. 때문에 'FPX 베인' 역시 히어로같은 모습이죠. 'FPX 베인'의 가격은 1350RP로 한화로 약 10,000원 수준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롤 신스킨 FPX 베인은 오는 5월1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롤 신스킨 FPX 베인의 외형은 어린시절 제가 좋아했던 파워레인저 레드 같은 모습이네요. 다만 제가 좋아했던 레드는 칼을 사용했지만, 롤 신스킨 FPX 베인은 활을 사용하는군요. 롤 신스킨 FPX 베인은 귀환 시 발아래에 FPX 로고와 함께 모자를 벗습니다...
토너먼트덱으로 보는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 04.15Ver 본 포스팅은 4월2주 엑소스 히어로즈 토너먼트 참여 유저들의 덱 정보를 모은 것 입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토너먼트는 랭커들이 모여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현재 기준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가장 강력한 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시작하겠습니다. 전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슈프라켄과 레임지가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뒤를 레이켈과 러들리, 바소리 가르프 등이 잇고 있는데요. 전주에 비해 가르프의 사용량은 비교적 줄었고 울룸은 아예 사라졌네요. 울룸의 자리는 드가가 채웠습니다. 지난주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토너먼트덱으로 보는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 04.09Ver 본 포스팅은 4월1주 엑소스 히어로즈 토너먼트 참여 유저들의 덱 정..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리세마라 파이터 등급표&간단 후기 지난 9일 가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킹오파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넷마블에서 서비했던 가 대성공을 거뒀기에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 게 아닌가 싶은데요. 본 포스팅에선 리세마라 시 노려야할 영웅 등급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간단 후기 는 자동 기능이 있는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명 IP를 활용했으며, 특정 타이밍에 화면을 터치함으로써 추가 혹은 더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죠. 일반 전투외 여러 미니 게임들도 존재하긴하나 솔직히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긴합니다. 어차피 는 킹오파라는 걸출한 IP를 활용하기 위해 만든 게임이라면, 를 플레이하는 유저의 연령대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 높은 연령대의 유저들은 굳이 ..
토너먼트덱으로 보는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 04.09Ver 본 포스팅은 4월1주 엑소스 히어로즈 토너먼트 참여 유저들의 덱 정보를 모은 것 입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토너먼트는 랭커들이 모여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현재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가장 강력한 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시작하겠습니다. 슈프라켄과 레임지 사용량이 가장 많았습니다. 슈프라켄과 레임지야 시너지 효과가 좋아서 그렇다고 치고, 가르프의 사용량이 놀랍네요. 그리고 레이켈, 러들리, 바소리 전성시대도 이제 끝나가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벤덱엔 바소리, 러들리, 바라카가 포함되어 있는데, 빨리 이 유행을 따라가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이 운방... 후... 운방 운무가 정말 너무 안나오네요ㅠㅠ 그럼 본 포스팅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마블 영화 페이즈4 변경된 개봉 예정일, 2020~2022년까지! 최근 마블은 페이즈4 계획표를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마블 페이즈4 계획표는 2020년부터 2022년까지 개봉예정인 영화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사실 이 마블 페이즈4 계획표는 예~전에 한번 공개된적이 있었지만, 최근 발발중인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변경, 연기된 것을 발표한 것 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우선 기존 마블영화 계획이 궁금하셨던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MCU 마블 영화 2020~이후 개봉예정 영화 총정리 이 끝난지도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이후 이 개봉했지만, 이후 작품에 대한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선 2020부터 앞으로 남은 마블영화 일정을.. manslike.tistory.com 대부분 약 6개월 정도 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