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

(18)
부산대생이 추천한 부산대 맛집, 동경생돈까스 부산대는 부산의 오래된 번화가인만큼 식당도 맛집도 많습니다. 때문에 이 넓은 부산대에서 내게 맞는 맛집을 찾는다는 건 쉽지 않은 일이죠. 저는 어느 지역의 맛집을 찾을 땐 그 지역에서 사는 사람 혹은 그 지역에서 활동을 많이하는 사람에게 물어보는 게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부산대 맛집은 부산대 학생에게 물어보는 게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하죠. 그래서 부산대 학생에게 물어봤습니다. "부산대 근처 맛집 좀 추천해줘" 라고 했더니 맛집들을 쫙~ 보내주더라고요. 본 포스팅에선 그 첫번째 주인공 부산대 맛집 동경생돈까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부산대 맛집 '동경생돈까스'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영업 시간 : 11:00..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9선 최근 진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애용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감에 따라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그리고 영화를 찾는 사람들 또한 늘어나고있는 추세인데요. 본 포스팅에선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10선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는 2020년 시작을 아주 화려하게 장식한 드라마입니다.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등 걸출한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대결은 그야말로 일품이었죠. 은 와 마찬가지로 2020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던 드라마입니다. 살짝 유치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그것도 그것나름대로 즐거웠던 드라마죠. 은 넷플릭스 드라마 전성기의 시작을 알린 드라마입니다. 전 을 보지 않았지만, 어머니가 정말 정말 재밌게 보던게 기억나..
부산 남산동 맛집, 여름철특미 부산모밀 후기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는 걸 보니 여름이 가까워지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론 여름엔 역시 밀면이지!! 하는 밀면파이지만, 가끔은 막국수, 모밀같은 여름철 별미도 즐기는편 입니다. 기본적으로 면음식을 좋아하거든요.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남산동 맛집 부산 모밀은 남산동에선 정말 유명한 맛집입니다. 저보단 아버지의 입맛에 잘맞아서 여러번 방문해본 곳인데요. 이곳의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부산모밀'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이렇다할 주차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주변 도로에 주차를 하셔야하는데, 개인적으론 차를 안갖고오는 걸 추천하지만... 이 부산모밀의 위치가 지하철역이랑은 좀 멀어서 어쩔 수 없이 차를 가지고 오는게 나을 것 같기도하고.. ..
혈관 노화 방지 청소 보호해주는 음식 9가지 혈관은 몸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 중 하나입니다. 산소와 영양분을 몸 곳곳으로 운반하는 통로 역할을 하죠. 이렇게 중요한 혈관이기 때문에 막혀버리면 반드시 몸에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혈관 노화를 방지해주고 깨끗하게 청소, 보호해주는 음식 9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당근엔 비타민C, 카로틴, 비타민E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런 성분들이 혈관이나 조직을 산화시키는 활성 산소의 활동을 막아 깨끗하고 탄력있는 혈관을 유지시켜줍니다. 생강에 함유된 강한 방향 성분은 혈액 순환을 촉진해 찌꺼기들로 막히고 좁아졋던 혈관을 뚫어줍니다. 또한 생강이나 마늘처럼 향이 강한 야채들은 혈소판의 응집을 막아 심근경색이나 뇌경색 등을 예방해주기도 합니다..
에픽게임즈 문명6 무료다운로드 A to Z 최근 를 무료 배포해 화제였던 에픽게임즈가 이번엔 를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는 문명을 구축하는 게임으로 한때 '문명하셨습니다' '분명 어제 저녁에 게임을 켰는데 지금 해가 떳다' 같은 다양한 명언을 만들어낸 게임입니다. 이런 가 무료로 풀렸으니 게이머들은 흥분할 수 밖에 없죠. 본 포스팅에선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기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플레이 화면 를 무료다운받기 위해선 우선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 들어가야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에픽게임즈의 무료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Sid Meiers Civilization Vl - Sid Meier’s Civilization® VI Civilization VI offers new ways to interact wit..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전날 먹었던 피자와 치킨에게 생명을! 치킨 혹은 피자를 시켜먹다보면 남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합니다. 저는 혼자 살고 있어서 그런지 그런 경우가 더욱 자주 생기는데요. 남은 피자와 치킨을 다음날 먹으면 전날보다 맛이 없어지는 건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이걸 전자렌지에 돌리면 눅눅해지고 후라이팬에 굽기엔 좀 귀찮죠. 그래서 전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전날 먹은 치킨과 피자를 지금 막 온 것처럼 만들어 먹는데요. 본 포스팅에선 제 에어프라이어 세팅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날 치킨과 피자를 시켜먹었는데 이렇게 애매하게 남았네요 그냥 먹어도 괜찮았을테지만 그래도 좀 더 맛있게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생명을 불어넣어보기로 했죠. 제 에어프라이어 세팅은 200도, 1..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스피드전 카트 순위 및 평가 넥슨에서 넥슨스럽지 않은 게임이 나왔습니다. 바로 인데요. 는 넥슨스럽지 않게 잘만들어지고 잘관리되고 과금조차 심하지 않은데요. 덕분에 저도 를 아주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는 자동차 게임입니다. 때문에 게임의 가장 핵심은 어떤 자동차 그러니까 카트를 사용하느냐이죠. 본 포스팅에선 현재 기준 에 있는 카트들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평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레어 등급 순위 - 획득경로 : 상점 - 가격 : 건전지 1,100/K코인 13,000 - 평가 : 레어 카트 중 독보적 성능 보유 2400원으로 노멤버 뽑는 것 보다 무과금으로 솔라 사용 추천 - 획득경로 : 첫충전 시 배터리에따라 30일 혹은 무제한 지급 - 평가 : 그럭저럭 쓸만한..
부산 기장 교리 맛집, 대기열은 기본! 맛도 기본? 얼크니칼국수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얼크니손칼국수는 흙시루와 함께 기장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 중 하나입니다. 때문에 얼크니손칼국수 앞엔 대기열로 인산인해죠. 제가 방문했던 이날도 그랬습니다. 대기표를 나눠주던 직원의 "지금부터 한시간은 기다리셔야 합니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 다른 곳에 갔어야했는데.. 괜히 여자친구에게 맛집을 소개해주겠다고 기다렸다가 많은 시간을 날려버렸네요. 이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얼크니손칼국수'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예~전에 갔을 때 찍은거라 사람이 없네요. 근데 제가 갔을 땐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정말... 신기한 건 기장인데 젊은 커플들이 많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 광고라도 한걸까요? 어디에 어떻게 소문이 난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