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7

(16)
연돈 돈까스처럼 늘어나는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 명랑핫도그에서 신제품 '따따블 치즈 핫도그'가 나왔다길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원래 핫도그 같은 음식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해 마지 않는 치즈가 듬~뿍 얹어진 핫도그라니... 마다할 이유도 싫어할 이유도 없었죠. 이런 이유로 먹어보게 된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 핫도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저는 부산대 명랑핫도그에서 따따블치즈 핫도그를 먹었습니다. 따따블치즈 핫도그의 가격은 2,700원입니다. 핫도그의 안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고 그 위에 나쵸치즈소스가 발라져있으며, 마지막으로 엔젤헤어치즈를 덮어 완전 치즈치즈 한 핫도그가 탄생했습니다. 기호에 따라 느끼할 수 있다고 되어있긴한데, 저 ..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굽네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프로젝트 두번째 닭가슴살 포스팅입니다. 전 포스팅에 이어 이번 포스팅도 굽네의 상품이고요. 이번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입니다. 이번 굽네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후기를 본 포스팅 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구매한 '굽네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저는 굽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1+1 이벤트로 3,80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러니까 개당 1,900원꼴이네요. 요거 한팩이 315칼로리입니다. 밥에 김치에 이것저것 다~ 들어가 있는데 315칼로리면 완전 꿀이네요! 조리 방법도 간단합니다. 그릇에 붓고 전자렌지에 4분 돌리면 끝!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는 방법도 있지만,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는데 기름을 둘러서..
바람의나라:연 의상 뽑기 80가차 결과! 과금 혜자? 창렬? 요즘 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저도 바람의나라:연을 정말 열심히하고있는데요. 아주 잘 알려진 것 처럼 바람의나라:연은 넥슨의 게임입니다. 그리고 넥슨은 이명이 돈슨일 정도로 과금 시스템이 괴랄한 것으로 유명하죠. 바람의나라:연의 과금 상품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변신, 탈것, 수호로 구분되어 있는 '환수'와 '의상' 인데요. 이중 의상은 시즌 상품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세트 갯수가 많아질 수록 많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본 포스팅에선 제가 바람의나라:연 의상 뽑기 80가차 결과물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뭇잎 외형세트'를 맞춰야 합니다. 1세트를 수집하면 3프로 추가 경험치, 3세트는 5프로, 5세트는 7프로를 얻을..
런닝맨 200705 510화 후기, 제작진의 애정과 센스가 돋보였던 ※ 본 포스팅엔 런닝맨 510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닝맨 510화는 제작진들의 센스가 빛나는 화였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제작진이 런닝맨이라는 예능에 얼마나 큰 애정을 갖고 있는지도 알 수 있었던 화였습니다. 런닝맨 510화는 환생 레이스였습니다. 10주년 특집 중 하나로 시청자들이 다시 보고 싶은 레이스 2탄으로 그려진거죠. 런닝맨 510화의 게스트는 지코, 선미, 조세호, 이도현입니다. 조세호는 저정도면 거의 런닝맨 반고정 아닌가요?ㅋㅋㅋ 이도현 배우는 에서 참 인상깊게 봤던 배우입니다. 뭐 이런류의 식사 퀴즈 같은 것도 있었는데, 역시 유재석은 대단한 사람입니다. 런닝맨 제작진이 아무리 애정을 갖고 있다고 해도 유재석이라는 센스 덩어리가 없다면, 이 예능이 10년이나 지속될 수 없..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굽네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후기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운동만 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그것만으론 한계가 명확하더라고요. 그래서 음식조절도 해야겠다 싶어서 닭가슴살을 사서 먹어보기로했습니다. 하지만 닭가슴살은 처음먹어봐서 어떤게 맛있나 이것저것 먹어보고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막입이라 어지간한 건 다 맛있게 먹기에 정확한 척도로는 좀 부족할 수도 있지만 어찌됐든 본 포스팅이 저 처럼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분들께 약간이라도 도움되길 바라며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구매한 '굽네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저는 굽네 닭가슴살 잡채볶음밥을 아래 링크에서 구매했습니다. 굽네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COUPANG www.coupang.com 개당 260..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다 살인 캐릭터는 누굴까? 일본 애니메이션의 역사는 정말 깁니다. 그 긴 역사만큼 수 없이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했고 각 캐릭터들은 자신만의 개성으로 똘똘 뭉쳐져 등장했죠. 본 포스팅에선 기나긴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 속 캐릭터 중 가장 살인을 많이 한 캐릭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자료는 그저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작가도 모를테니까요.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는 아래 링크의 영상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부분이긴하지만, 끝자리가 0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캐릭터들이 많은 걸 보면 무조건적으로 이 내용을 신용하기 보다는 그냥 아~ 쟤가 많이 죽였구나~ 저런 캐릭터도 있구나~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한가지 확실한 건 본 포..
런닝맨 200712 511화 후기, 10주년 특집! 역대급 구성이었다 지난 런닝맨 511화는 10주년 특집이었습니다. 10년 특집이었던만큼 제작진이 엄청나게 신경을 쓰고 공을 들였다는 걸 느낄 수 있는 화였는데요. 본 포스팅에선 런닝맨 511화 후기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엔 런닝맨 511화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걸 봤던 기억이 나는데... 이효리에 송중기에... 진짜 화려한 라인업이었네요. "안녕하세요. 이광수입니다. 26살입니다" 런닝맨 10주년 특집에서 가장 놀랐던 부분 아니 이 모습이 26살이라고...? 런닝맨 511화 10주년 특집에선 역할을 나누고 괴도 2인을 찾는게 목표였습니다. 일찍 온 순서대로 역할을 골랐고 각 역할들은 위 같은 능력을 같고 있죠. 말하자면 우리가 가끔 하는 마피아 게임의 확장판입니다. 괴도는 왕..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명작의 귀환 슬램덩크 모바일 일본 만화의 영광을 이야기할때 절대 빠지지 않는 명작 중 명작 슬램덩크가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그간 같은 급의 만화로 이야기되는 드래곤볼같은 경우엔 수도 없이 게임화됐지만, 슬램덩크는 그 횟수가 극히 적습니다. 게다가 모바일게임으로 만들어진 건 최초죠. 뿐만 아니라 이번 슬램덩크 모바일게임은 토에이에서 직접 관여하는 정식 게임이기에 더욱 기대됩니다. 본 포스팅에선 이런 슬램덩크 사전예약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슬램덩크 사전예약 정보 슬램덩크 사전예약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슬램덩크 사전예약 그 때의 감동이 모바일 게임 그대로 ld.smartposting.co.kr 위 링크에 들어가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슬램덩크 사전예약 완료입니다. 사전예약 시 을 얻을 수 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