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8

(15)
반전 명작 영화 추천 10선 영화 좋아하시나요? 만약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어떤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마블영화 같은 판타지 영화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건 반전 영화입니다. 사실 반전 영화를 장르 중 하나라고 칭하기엔 조금 애매한 감이 있긴하지만, 저는 플레이타임 내내 집중하다 결말에서 모든 게 해소되는 그 느낌을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혹은 제가 추리했던 것들이 맞아떨어졌을 때 혹은 틀렸을 때 둘 중 어떤 결론이 나든 결말에 납득이 간다면 전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본 포스팅에선 제가 재밌게 봤던 혹은 남들이 추천 명작이라고 부르는 반전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제목 : 아이덴티티 제작 : 2003년 감독 : 제임스 맨골드 출연 : 존 쿠삭, 레이 리오타, 아만다 피트, 존 호키스..
하수구 막힘의 주원인, 버려선 안되는 것 다섯 가지 인생을 살면서 딱히 의식하며 살고 있진 않지만, 만약 고장나면 더 없이 불편한 것이 하수구 배관입니다. 만약 하수구 배관이 막히면 업자를 불러야하는데요. 업자를 부르면 최소 10만원이 넘는 큰 금액이 깨지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해서 본 포스팅에선 하수구 배관에 절대로 버려선 안되는 다섯 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커피 찌꺼기 커피찌꺼기는 기름을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하수구 배관에 흘려보낼 시 기름때와 만나 덩어리를 형성합니다. 당연히 시간이 지날 수록 크기가 점점 커지며, 결국 배관을 막아버려 배관공을 만나야하는 상황을 만든다고 하네요. 커피찌꺼기는 일반 쓰레기로 버리거나 탈취제, 거름 등으로 활용하면 됩니다. 2. 고춧가루 고춧가루가 상하면 싱..
워크3 원랜디 9.1 히든 조합법 및 공식맵 다운로드 원랜디 9.1 히든조합법 및 정식맵 다운로드 포스팅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에만 빠져있다가 오랜만에 원랜디 나랜디 같은 워크3 유즈맵을 했더니 엄청 재밌네요. 제가 한창 원랜디를 할땐 8.6인가 그랬었는데... 어느새 9.2까지 나왔네요.. 여튼 본 포스팅은 그런 의미로 작성하는 원랜디 9.1 히든조합 및 정식맵 다운로드입니다. 원랜디 9.2 히든 조합법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크3 원랜디 9.2 히든 조합법 및 공식맵 다운로드 워크래프트3(이하 워크3) 유즈맵은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젠 게임이 아니라 플랫폼이라고 부르는 게 맞지 않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유즈맵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그중에 manslike.tistory.com 그럼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시흥 휴게소 맛집, 청하도 사먹고 후회했을거야. 찰딹닭강정 후기 여자친구와 대부도에 놀러다녀오던 어느날, 그날은 참 비가 징그럽게도 많이 내리던 날 이었습니다. 한참 운전을 하고 가는데, 갑자기 소변이 너무 마렵더라고요. 저녁으로 먹었던 음식이 너무 짜 물을 마셨더니 그 영향이었나봅니다. 그런 제 앞에 보인 '시흥 하늘 휴게소' 정말 오아시스라도 찾은 듯 그곳으로 홀려 들어갔는데요. 여자친구를 집에 보내며 맨손으로 보내는게 영~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시흥 하늘 휴게소에서 뭘 사서 보낼까~ 싶어서 보던 와중 청하가 와서 사먹었다는 찰딹닭강정을 발견했습니다. 청하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건 아니었지만, 괜히 연예인이 와서 먹어봤다고 하니까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보게 된 시흥 휴게소 찰딹달강정 후기를 로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찰딹닭강정'..
워크3 원랜디 9.2 히든 조합법 및 공식맵 다운로드 워크래프트3(이하 워크3) 유즈맵은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젠 게임이 아니라 플랫폼이라고 부르는 게 맞지 않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유즈맵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그중에서 몇몇 게임들은 어지간한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사랑을 받고 있죠. 본 포스팅에선 그런 워크3 유즈맵 중 원랜디 9.2 조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워크3 원랜디 조합법? 워크3 원랜디는 일본 인기 만화인 의 캐릭터를 이용해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워크3 유즈맵 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재화가 주어지고 그 재화를 사용하면 캐릭터를 랜덤으로 뽑게 되죠. 그 캐릭터를 조합해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것이 게임의 기본 플레이 방식입니다. 하지만 캐릭터 숫자가 워낙 많고 조합법..
AKF아레나 8월달 사용 가능 쿠폰 AKF아레나의 인기가 여전합니다. 최근엔 국민 MC인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그 주가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는 중인데요. 본 포스팅에선 이런 AKF아레나의 최근 쿠폰을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AKF아레나 쿠폰 보상 만료일 liuyan888 골드 50k 진영 스크롤 3개 미정 liuyan118 다이아몬드 888개 미정 liuyan233 골드 50k 공통 영웅 스크롤 3개 미정 uf4shqjngq 공통 영웅 스크롤 30개 미정 afk888 다이아몬드 300개 미정 misevj66yi 다이아몬드 500개 공통 영웅 스크롤 5개 희귀 영웅 영혼석 60개 미정 그럼 여기까지 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람의나라 연 돈 벌기 좋은 방법 이 세상에 돈이 존재하는 게임 중에서 돈이 ..
바람의나라 연 돈 벌기 좋은 방법 이 세상에 돈이 존재하는 게임 중에서 돈이 부족하지 않은 게임은 없을 겁니다. 바람의나라 연 역시 돈이 부족합니다. 매일 하는 금전 환수 뽑기라든가 상점에서 판매하는 이것저것을 조금만 구매해도 100만 골드는 우습게 나가죠. 게다가 매일 수급해햐하는 포션까지.. 바람의나라 연은 돈이 없으면 사냥 자체가 불가능한 게임입니다ㅠ 그래서 바람의나라 연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돈이 항상 상위 랭크되어 있죠. 본 포스팅에선 제가 직접 사용했던 혹은 사용하고 있는 바람의나라 연 돈 버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저도 예전엔 바람의나라 연을 하면서 돈이 너무 부족했습니다. 돈이 너무 없어서 사냥을 갈 수 없을 정도였죠. 인터넷을 통해 돈버는 방법들을 검색해봤지만, 뭔가 마..
던파 여마법사 진각성 일러스트 및 스킬컷 움짤 모음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여마법사 진각성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던파의 딸이라고 불릴 정도로 던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여마법사의 진각성 정보 공개였기에 던파 관련 커뮤니티는 물론 타 커뮤니티들도 던파 관련 이야기로 불타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던파 여마법사 진각성 일러스트 및 각성기 스킬컷 움짤을 모아보았습니다. 던파 여마법사 엘레멘탈마스터(Elemental Master) 아크메이지(Archmage) 오버마인드(Overmind) 진(眞) 엘레멘탈마스터(Neo: Elemental Master) 던파 여마법사 소환사 (Summoner) 문 엠프레스 (Moon empress) 이클립스 (Eclipse) 진(眞) 소환사 (Neo: Summoner) 던파 여마법사 배틀메이지(Battle m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