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부산

[동래 맛집] 동래 대표 통닭집? 동래통닭 후기

반응형

동래에는 유명한 통닭집 두곳이 있습니다.

동래통닭과 희망통닭인데요.
한때는 동래통닭이 조금더 우세했다고하는데, 요즘엔 각종 매체들의 힘덕분에 희망통닭이 조금 더 유명한 느낌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이중 동래통닭에 다녀왔는데요.

그 후기를 본 포스팅 <[동래 맛집] 동래 대표 통닭집? 동래통닭 후기>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동래통닭'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동래 맛집] 동래통닭 외관>

<[동래 맛집] 동래통닭 내부모습>

<[동래 맛집] 동래통닭 메뉴판>

제가 간날은 추석 연휴 마지막날밤이었는데, 아무래도 날이 날이다보니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동래통닭의 내부는 꽤 넓었고 정말 어지간해선 자리가 있을 것 같은 크기입니다.

저는 후라이드치킨과 달콤양념치킨 이 둘을 순살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둘을 합쳐 17,5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퍽퍽살이 많습니다.

그리고 튀김옷 위에 뭔가(아마도 치즈가루?)를 뿌린 것 같은데, 그것 때문에 목이 꽤나 텁텁해지는 느낌입니다.

맛은 저는 그냥 저냥이었지만,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름그대로 달달한 맛이 기본으로 깔린 양념치킨입니다.

그냥 저냥 그랬네요..

일단 둘다 아쉬웠던점은 적은양입니다.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편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양은 정말 적더라구요.
성인 남자 두명이 먹기엔 정말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적게드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했을까요?

절대로 맛이 없는 건 아니었습니다만, 어!? 할 정도로 맛있지도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냥 무언가를 먹고나서 딱히 갈 곳 없을때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양이 적기 때문에 절대로 1차로 가기엔 별로일 것 같습니다.
또한 맛이 무난하기 때문에 딱히 갈 곳이 없을땐 가기에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동래 맛집] 동래 대표 통닭집? 동래통닭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래맛집, 동래통닭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