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경기도

[안양 중앙시장 맛집] 저렴한 한끼, 홍두깨 손칼국수

반응형

저는 밀가루 음식을 참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면음식은 정말 아주 많이 좋아하죠.

안양에는 안양중앙시장이라는 큰 시장이있습니다.
이곳엔 갖가지 것들을 판매하고있는데 당연히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저는 이중 홍두깨 손칼국수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안양중앙시장에서도 아주 오래된 칼국수 맛집이라고하네요.

이곳 홍두깨 손칼국수의 후기를 본 포스팅 <[안양 중앙시장 맛집] 저렴한 한끼, 홍두깨 손칼국수>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홍두깨 손칼국수'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 안양 중앙시장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 외관 -


- 안양 중앙시장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 내부모습 -

아주 손님이 바글바글하네요.

저희가 간 시간이 딱 점심시간이긴했지만, 어쨌든 손님이 엄청 많습니다 ㄷㄷ

- 안양 중앙시장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 가격/메뉴판 -

저희는 칼국두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곱빼기 주문 시 1000원 추가네요.

일단 칼국수를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른 것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요즘 서울 근교에서 이정도 가격에 무언가를 먹는다는 건 쉽지 않죠.

그래서 그런지 홍두깨 손칼국수에 앉아있는 사람 대부분이 연세가 좀 있는 편 입니다.

- 안양 중앙시장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 -

일단 기본적으론 양념장이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양념장을 본인 취향만큼 넣으면 되는 시스템이죠.

그런데 맛이 별로입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딱 가격에 맞는 맛 입니다.
아마 홍두깨 손칼국수에 앉아있는 분들 대부분이 맛보단 가격을 생각하면서 앉아있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맛이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제가 이 홍두깨 손칼국수를 평범 카테고리에 넣은 건 저렴한 가격 때문입니다.
그외엔 특별한 장점이 보이지 않습니다.

제가 이런 면음식을 먹으면 꼭 국물까지 다 먹는데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여자친구는 먹다가 포기했습니다.

이곳 홍두깨 손칼국수는 말 그대로 가격이 저렴해서 좋은 곳 입니다.

안양 혹은 안양중앙시장에서 한끼를 아주 저렴하게 가격만 생각하고 해결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맛을 생각한다면 딱히 추천드리고싶진 않네요.

그럼 본 포스팅 <[안양 중앙시장 맛집] 저렴한 한끼, 홍두깨 손칼국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양 중앙시장 맛집] 홍두깨 칼국수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