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경기도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후기

반응형

이케아는 가구를 파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대부분 그렇게 알고 있고 저도 그렇게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케아 안에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이케아 안에는 쇼핑후 식사를 하거나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구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음식맛은 어떤지 궁금하기도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보이기도 하더군요.
그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후기를 본 포스팅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후기>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판 -

저는 미트볼 파스타(6,900원) 통등심 돈까스(6,900원)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주문 시 컵을 하나 주는데요.

음료수 기계에서 직접 뽑아먹으면 됩니다.
다시말해 무한리필이라는거죠.

- 이케아 레스토랑 영업시간 -

밑에 무말랭이는 맛이 없었습니다.
단무지인줄 알고 먹었다가 깜짝 놀랐네요.

돈까스의 맛은 아주 평범합니다.

정말 특별할 것 없는 돈까스의 맛 입니다.

미트볼은 괜찮았지만, 파스타 소스는 평범했네요.

정리하자면 모든 음식들이 정말 평범했습니다.

맛이 있지도 않고 없지도 않은 그냥 평범한 파스타와 돈까스였습니다.

비주얼이 좋아서 살짝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스럽네요.

그럼 본 포스팅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