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경기도

하남스타필드 골목식당 맛집, 필동함박 솔직한 후기

반응형

최근 <골목식당> 출신 중 하나인 '필동함박'이 '하남스타필드'에 입점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하남스타필드'에 입점한 건지 굉장히 궁금하더라고요.

평소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기도해서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와 보았습니다.

그 후기를 본 포스팅 <하남스타필드 골목식당 맛집, 필동함박 솔직한 후기>를 통해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필동함박'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골목식당 하남스타필드 맛집, 필동함박 외관

필동함박은 하남스타필드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기서 주문하고 근처 다른 곳에 가서 먹으시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땐 대기열이 살짝 있었어요.

지금 현재는 투움바 함박(매콤, 10,000원)만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콤한 버전이고 맵기는 신라면 정도라네요.

바로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가장 먼저 아쉬웠던 건 빵이 차갑다는 것 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음식이 그렇듯 빵도 온도에 따라 맛이 엄청나게 달라지는데, 필동함박의 빵도 좀 더 따뜻했다면 훨씬 맛있지 않았을까 라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리고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살짝 매콤하긴했는데, 매운 걸 잘 못먹는 저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매운 걸 굉장히 못 먹는 여자친구는 살짝 힘겨워 하더라고요.

정리하자면 맛집이라는 기대감 없이 먹으면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하지만 가격대를 보고 있으면 '<골목식당>에 나왔었다' 라는 타이틀이 없으면 평생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재방문 의사는 전혀 없습니다.
저도 그리고 여자친구도요.

그럼 본 포스팅 <하남스타필드 골목식당 맛집, 필동함박 솔직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골목식당 하남스타필드 맛집, 필동함박 위치 -

3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