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부산

[서면 맛집] 피자뷔페, 피자몰 혼밥 후기

반응형

저는 피자를 참 좋아하는데, 양에 비해 만만찮은 가격 때문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경우는 다소 적은편입니다.
때문에 피자 뷔페를 종종 이용하는데요.

예전에 포스팅을 통해 서면 피자헛 뷔페 '피자 페스티벌'을 소개해드린바 있는데, 본 포스팅에선 서면에 위치한 또 다른 피자 뷔페, 피자몰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 관련 포스팅 : [서면 맛집]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피자를 무한대로! 피자헛 피자페스티벌 [바로가기]

피자헛은 직원이 피자를 가져다주었지만, 피자몰은 말 그대로 피자뷔페인데요.
이날 저는 무려 혼자 갔습니다! 피자몰에 말이죠.

혼밥을 좋아해서 이곳저곳을 혼자 다니긴하는데, 피자몰같은 곳에서 혼밥해본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어떤 모습인지 그리고 후기는 어떤지 본 포스팅 <[서면 맛집] 피자뷔페, 피자몰 혼밥 후기>를 통해 이를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서면 피자몰'을 경험한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서면맛집] 피자몰 외관>

서면 피자몰은 NC 백화점 6층에 위치해있습니다.

5층에서 '어?? 피자몰이 없네?? 없어졌나??' 했었는데, NC백화점은 음식파는 곳이 두개층이더라구요.

<[서면맛집] 피자몰 가격표>

저는 주말에 가서 14,900원이었습니다.

<[서면맛집] 피자몰 내부모습>

상당히 넓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널널하더라구요.

혼밥으로 간 저는 2인용 작은 좌석하나를 배정받았습니다.

입장 시 선계산이며, 테이블 좌석까지 지정해주더라구요.

아래부터는 서면 피자몰에 있는 뷔페 음식 리스트들입니다.

피자몰답게 피자가 주메뉴이며, 그외 파스타, 리조또, 디저트류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치킨이 가장 맛있었고 피자는 그냥그랬네요.

딱히 맛있는 피자는 없었습니다.

제가 먹었던 음식들인데, 보시다시피 치킨은 꼭 포함되어있죠?

치킨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피자는 딱히 맛있는 건 없었구요.
소떡피자라는게 있었는데, 소떡소떡을 피자버전으로 만든 것 입니다. 그게 조금 특이했고 그외엔 별다를게 없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건 정말 기쁘고 좋았지만, 맛이 조금 아쉬웠네요.

그리고 음식가지수가 많지 않다는 점 역시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역시 피자뷔페는 피자헛 피자페스티벌이 최고네요!

그럼 본 포스팅 <[서면 맛집] 피자뷔페, 피자몰 혼밥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면 맛집] 피자몰 위치 -

서면 NC 백화점 6층

▼ 본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