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8 부산 여름 여행

[서원시장/명장동/맛있는녀석들 맛집] 단언컨대 부산최고의 낙지볶음집, 구기영 조방낙지

반응형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구기영 조방낙지는 예~전에 한번 소개해드렸던적이 있는데요.
당시 포스팅에선 부모님은 여기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평범하네요~ 라는 후기를 작성했었습니다.

▶ 관련 포스팅 : [안락동 맛있는녀석들 맛집] 구기영 조방낙지 [바로가기]

그런데 본 포스팅에선 소감이 조금 다를 예정입니다.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맛과 재료가 확 바꼈더라구요.

예전엔 조금 애매한 곳이었다면, 지금은 의심할 여지 없는 맛집입니다.
아니 낙지볶음과 관련해선 감히 부산 최고라고 평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서원시장/명장동/맛있는녀석들 맛집] 단언컨대 부산최고의 낙지볶음집, 구기영 조방낙지>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구기영 조방낙지'를 경험한 것을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서원시장/명장동/맛있는녀석들 맛집] 구기영조방낙지 내부모습>

내부모습 사진은 제가 예전에 다녀왔을 때 찍은 걸 재활용한겁니다.

때문에 사진속 사람들이 입고 있는 옷이 조금 따뜻해(?) 보이네요.

구기영 조방낙지의 내부는 매우 넓습니다.
어지간해선 웨이팅이 발생하는 일은 없더라구요.

<[서원시장/명장동/맛있는녀석들 맛집] 구기영조방낙지 메뉴판>

저희는 조금 특별하게 한우곱창전골(12,000원)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공기밥 별도로 1인분에 13,000원입니다.

낙곱새에 들어있는 곱창을 더 많이 먹고 싶다는 여자친구의 선택이었죠
구기영 조방낙지엔 아주 자주오지만 곱창전골을 주문해본 건 처음이네요..

곱창전골이라는 말에 걸맞는 엄청난양의 곱창입니다.

게다가 이 곱창의 상태도 엄청나게 좋은데요.
그 모습은 아래에 있는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요 사진입니다.

곱창(정확하겐 대창)의 엄청난 크기가 보이시나요?

곱창 전골을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이렇게 큰 곱창(대창)은 처음보네요.

딱 숟가락만합니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육즙이 정말 어마무시하죠. 맛은 더 어마무시합니다.

입에 한번 넣으면 이 대창이 조금씩 작아진다는게 없어진다는게 너무나도 아쉬워지는 맛입니다.

자, 그럼 구기영 낙지볶음의 한우곱창전골에 대한 총평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곱창 그러니까 대창은 더없이 완벽하고 훌륭했습니다.
이정도로 맛있는 대창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완벽한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국물 자체의 맛은 조금 싱겁고 2프로가 부족한 맛이었습니다.

낙지볶음에 있던 그 칼칼한느낌이 조금 부족한 느낌.
대창만 본다면 100점만점에 200점도 아깝지 않겠지만, 육수의 맛이 다소 아쉽습니다.

그러니 낙곱이나 낙곱새를 주문하고 곱창을 추가하는게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쨌든 구기영 조방낙지의 마무리는 맛있는 식혜로!

여자친구는 구기영 조방낙지의 곱창전골을 먹으면서 거의 황홀경에 빠진 것 같더라구요.
다녀온지 약 일주일정도가 지났는데, 지금도 이맛을 잊지못해 아쉬워 하더라구요.

그만큼 구기영 조방낙지의 맛은 아주 훌륭합니다.
게다가 맛이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것 같다는 점이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사장님과 사장님 따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먹고나면 기분좋게 나올 수 있죠.

여러가지 의미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서원시장/명장동/맛있는녀석들 맛집] 단언컨대 부산최고의 낙지볶음집, 구기영 조방낙지>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원시장/명장동/맛있는녀석들 맛집] 구기영 조방낙지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