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방송맛집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막창집 방영분 및 상호, 위치 정리

반응형

요즘 <골목식당>이 난리입니다.

최근 방영했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편에선 막창집과 돈까스집이 유독 엄청난 반응을 얻었는데요.
요즘 암걸릴 것 같은 곳만 나오다가 이번에 나온 <골목식당> 맛집들은 엄청나게 맛있다고 호평을 받고있는데요.

돈까스집같은 경우는 백종원씨가 자신의 돈까스 가치관이 흔들릴 것 같다는 호평을했고 막창집은 촬영이 끝나고 여기서 회식을하자 라는 말을 할 정도로 엄청난 호평을 받았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편 중 막창집 방영분 모음과 이 막창집의 위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막창집 방영분 및 상호, 위치 정리>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뭔가 불안불안한 초반 포스...?

메뉴가 너무 많은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백종원씨가 <골목식당>에서 늘 하는 말 중 하나가 음식 회전율을 올리기 위한 메뉴 단일화인데, 아마 막창집도 메뉴 단일화가 이루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사장님 부부 금슬이 아주 좋으시네요.

그나저나 백종원씨가 진짜 맛있게 드시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요즘 곱창, 막창, 대창에 완전 홀릭중인데!

그럼 이번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편에서 막창집 숙제는 맛있는 막창에 어울리는 소스를 만드는게 되겠네요.

사장님 사모님 두분다 귀여우시네요.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막창집의 상호는 '포방식당'이라고 합니다.
포방식당의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8길 19' 인데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막창집 포방식당 위치 -

백종원씨의 평도 좋고... 맛도 좋아보이고..

이번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편은 매력적인 맛집이 너무 많아보이네요..

언제 한번 날잡아서 싹~ 맛보고 와야겠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막창집 방영분 및 상호, 위치 정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