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동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최고의 시설, 동래할리스커피

반응형

제가 가끔 카페 소개 포스팅을 올릴때 늘 붙이는 말이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라는 말인데요.

아무래도 제가 노트북하나 딱 들고 돌아다니다가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과 함께 노트북하는 걸 좋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동래 할리스커피는 제가 단언하건대 전국에서 가장 노트북하기에 좋은 카페일겁니다.
단 한가지 문제점만 뺀다면 말이죠.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 정도?

과연 어떤 곳이길래 제가 이런 말을 하는지 본 포스팅 <[동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최고의 시설, 동래할리스커피>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할리스커피'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동래 할리스커피 외관>

<동래 할리스커피 1층 모습>

<동래 할리스커피 2층 모습>

제가 동래 할리스커피를 전국에서 노트북하기 가장 좋은 카페라고 하는 이유는 2층과 3층에 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노트북하기 좋은 좌석이 쫙~ 마련되어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일자 좌석 밑에 콘센트가 뚫려있는 그런 형태가 아닌 정말 말 그대로 노트북만을 위한 그런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적지 않은 숫자가 말이죠.

제가 말씀드린 노트북하기 좋은 좌석의 모습은 바로 위에 있는 사진 오른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래 할리스커피 3층 모습>

3층의 노트북 좌석은 2층의 노트북 좌석과는 조금 다른 콘셉트입니다만, 노트북하기 좋은 형태인 건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위 사진들을 보면 알 수 있듯 동래할리스커피는 워낙 노트북하기 좋은 곳이라 사람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특히 제가 간날은 대학생들 시험기간이었는데, 근처 대학생들은 다모여있더라구요.

모대학교 잠바를 입은 학생들은 서로 자리도 잡아주고 그러던데... 그래서 제대로 된 자리를 잡으면 분명 좋은곳이긴하지만, 시즌에 따라 엄청난 헬카페로 변모하는 곳 입니다.

시설이 너무 좋아서 노트북족과 공부족들이 몰리는 그런곳 되겠네요...
사장님은 머리가 복잡하실듯 합니다ㅠ

그럼 본 포스팅 <[동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최고의 시설, 동래할리스커피>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동래할리스커피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