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고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두계정 돌리는 방법

반응형

저는 최근 LG V50 ThinQ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폰이 V40 그러니까 나름 쓸만한 폰이었음에도 LG V50 ThinQ으로 바꾼 건 순전히 포켓몬고를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LG V50 ThinQ의 가장 큰 특징은 듀얼화면입니다.
이 듀얼화면 각각에 포켓몬고를 실행시킬 수 있다면!? 그럼 폰 하나에 두계정을 즐길 수 있겠는데?! 그것도 온전한 화면으로!

이 생각이 LG V50 ThinQ 구매로 이어진 것이죠.

그런데 LG V50 ThinQ를 구매하고 포켓몬고 두계정을 실행시키려했는데 생각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일단 포켓몬고가 두개가 깔리지 않았고 나름대로 찾아본 결과 다른 사람들이 가르쳐준 방법으로 포켓몬고를 하나더 깔아봤지만, 로그인이 되지 않았죠.

그러다 여자친구의 도움으로 LG V50 ThinQ에서 포켓몬고 두계정을 돌리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그 방법을 본 포스팅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두계정 돌리는 방법>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 관련 포스팅 : 갤럭시폰 포켓몬고 동시 활성화 듀얼앱 실행 방법 [바로가기]

LG V50 ThinQ에서 포켓몬고를 듀얼앱으로 돌리기위해선 '아일랜드'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합니다.

-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방법 -

1. 아일랜드 설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일랜스 검색후 제가 표시해놓은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방법 -

2. 아일랜드에 포켓몬고 추가하기

설치가 끝난 아일랜드 실행후 아래에 있는 탭중 첫번째 탭인 'mainland'에서 포켓몬고를 선택한후 오른쪽 이미지에 있는 것 처럼 +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일랜드에 포켓몬고가 추가설치됩니다.

-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방법 -

3. 아일랜드 포켓몬고 추가 확인

아일랜드에 포켓몬고 설치가 완료되면 해당 아일랜드에 추가된 포켓몬고 아이콘에는 가방모양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그걸 실행시키면 아일랜드 속 포켓몬고를 실행할 수 있는거죠.

-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방법 -

4.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실행 확인

그럼 이렇게 LG V50 ThinQ에서 포켓몬고를 듀얼앱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반드시 위즈락을 설치해주셔야 하는데요.
위즈락은 '설정->일반->업데이트센터->앱업데이트'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이 끝나면 아래 영상처럼 LG V50 ThinQ에서 포켓몬고를 듀얼앱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시다가 잘 안되면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에서 열심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LG V50 ThinQ 포켓몬고 듀얼앱 두계정 돌리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