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시노앨리스 정보 및 일정

반응형

넥슨의 신작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가 사전예약모집중 입니다.

시노앨리스는 일본에서 서비스중인 게임으로 동화 속 인물들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신데렐라, 백설공주, 잠자는숲속의공주, 빨간모자 등이 시노앨리스에선 캐릭터로 활용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시노앨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캐릭터 디자인을 포함한 그래픽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노앨리스의 그래픽이 어떻길래 이런 말을 하는건지 본 포스팅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시노앨리스 정보 및 일정>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신작 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 사전예약 정보


시노앨리스의 사전예약 보상은 위와 같습니다.

마정석 300개, 한정 직업 SR무기, SR나이트메어, 강화의검 5개 그리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신청 시 마정석 150개와 진화재료 6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죠.

정리하자면 현재 진행중인 시노앨리스 사전예약에 모두 참여하면 마정석 450개를 포함한 진화재료, 강화재료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한번 뽑는데 마정석이 몇개나 들어가는지 모르겠어서 이게 얼마나 혜자인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시노앨리스 사전예약은 아래 텍스트 클릭 시 가능합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외에도 시노앨리스 공식카페와 트위터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 스토리>

■ 신작 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 게임 정보


제가 본 포스팅 서두에서 시노앨리스는 그래픽이 참 좋은 게임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아래는 시노앨리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입니다.
동화속 캐릭터들을 나름 잘 구현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떠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백설공주가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잠자는 숲속의 공주도 엄청 매력적으로 잘 그려낸 것 같네요.

시노앨리스의 플레이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아주 전형적인 일본 모바일게임의 방식이네요.

나름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걸 찾는다면 오토가 있다는 건데, 예전에 제가 했던 일본 게임들 대부분은 오토가 없었는데, 요즘엔 오토가 달려서 나오네요.

일단 캐릭터 모델링이 이쁘기 때문에 초반 몰이는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니어오토마타라는 명작과 콜라보까지 하기 때문에 저같은 덕후들에겐 엄청난 어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예상해봅니다.

시노앨리스의 출시일은 7월18일입니다.
그리고 시노앨리스의 사전예약은 출시일 하루전인 7월17일까지죠.

그럼 본 포스팅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시노앨리스 정보 및 일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