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신작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 및 게임정보

반응형

한때 전세계 만화계는 원나블 이라는 세글자로 정리되었습니다.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이 세 만화를 묶은말이었던 원나블은 전세계 모든 만화중에서도 가장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던 만화였죠.

이후 나루토는 적절하게 잘 마무리가 되었고 원피스는 잘 연재되다가 최근엔 ....  네... 뭐 다들 아시다시피 그런 상태입니다.

블리치는 역대 최악의 용두사미라는 평가를 받으며 마무리되었죠.
사실 저도 웨코문드까지만 보고 이후론 진짜 너무 재미가 없어서 못보겠더라구요ㅠ

결국 블리치는 용두사미로 끝났지만, 작품속 간지나는 캐릭터는 남았습니다.
오죽하면 원나블 셋중 간지만큼은 블리치가 최고라는 말이 있었을까요.

이런 블리치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인데요.

본 포스팅 <[신작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 및 게임정보>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신작 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 3D 사전예약 정보


제가 지금까지 수 없이 많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보아왔는데, 그중에서 가장 단순하네요.

당연히 사전예약 응모 방법도 단순합니다.

OS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넣으면 끝.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 응모 시 만능조각 1개, 4성 캐릭터 경험단 1개, 금화 2000개를 준다고 하네요.

위는 블리치 모바일3D의 간략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은 아래 이미지 클릭을 통해 가능합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신작 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 3D 게임 정보


블리치 모바일 3D의 공개된 정보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 페이지에 공개된 내용을 토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액션 RPG 게임인 건 확실히 알겠네요.

같은 캐릭터도 다양한 등급이 존재하고 그 캐릭터를 이용해 필드를 돌며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이네요.

지금 딱 떠오르는 게임으론 좀 예전 게임이지만, <블레이드> 같은 게임으로 보입니다.

그외 pvp, 아이젠 레이드 등의 콘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블리치 모바일 3D 관련 영상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신작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 및 게임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블리치 모바일3D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