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영상/영화 이야기

엔드게임 오피셜 정보 모음, MCU 최강&최고의 천재는 누구?

반응형

엔드게임의 막이 내린지도 어느덧 4개월이 지났습니다.

10년이나 준비해온 MCU의 첫번째 마무리답게 엄청난 스케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스케일 컷던 만큼 수 없이 많은 떡밥과 아쉬움도 남겼는데요.

본 포스팅에선 엔드게임이 끝난후 진행됐던 엔드게임의 감독 루소형제의 오피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루소형제 오피셜정보란, 루소형제가 엔드게임과 관련된 떡밥 풀이 혹은 의문 해소 내용을 이야기하는데요.

사실 루소형제 오피셜정보는 팬들이 엔드게임과 관련된 상상을 막아버리는 꼴이라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MCU팬이라면 봐놓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그럼 본 포스팅 <엔드게임 오피셜 정보 모음, MCU 최강&최고의 천재는 누구?>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어벤져스 엔드게임 루소형제 Q&A오피셜 정보 총모음>

엔드게임 그러니까 MCU의 첫번째 마무리를 보면서 가장 궁금했던 게 무엇인가요?

아마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누가 제일 강한거지?'였습니다.

그도 그럴게 인피니티워와 엔드게임의 파워밸런스가 전혀 다르게 보였기 때문이죠.

인피니티워에선 절대적인 강함을 보이던 타노스가 이놈한테도 발리고 저놈한테도 발리는 조금 의아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외에도 루소형제는 MCU 최고의 천재는 누구인가.

왜 굳이 토니스타크가 스냅을 해야만했나 등등 엔드게임에서 남은 의문에 대한 답을 내줬습니다.

문제는 이 루소형제의 대답이 사이다는 아니라는거죠.

다 읽고나면 오히려 의문이 쌓이는 것도 있기 때문에 MCU 팬들은 루소형제들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멈추기를 바라고 있기도 합니다.

루소형제가 어떤 대답을 했길래 팬들이 이런 반응을 보이는걸까요.

우선 MCU 최고의 천재가 누구냐는 대답엔 와칸다 왕국의 슈리라고 대답했습니다.

딱히 보여준 모습이 없는 것 같은데, 토니스타크를 비롯한 MCU의 쟁쟁한 모든 천재들을 뚫고 슈리가 최고의 천재라..

여러분들은 납득이 되시나요?

그리고 엔드게임에서 토니스타크가 스냅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일종의 운명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가장 정석적인 대답이라 조금 맥이 빠지네요.

그리고 캡틴아메리카의 퇴장 오류에 대해선 어느정도의 실책을 인정하는 듯한 대답을 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도덕적으로도 뭔가 문제가 있는듯한 느낌의 대답이죠.

마지막으로 MCU 최강은 누구냐는 대답엔 다소 복잡한 대답을 내놨는데요.

일단 엔드게임에 나온 토르는 역대 최강의 토르라고 대답했습니다.
정확하게 어떤 토르를 이야기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아마 독기가 한창 올라있었고 몸상태도 좋았던 엔드게임 초반 타노스의 목을 자르던 토르를 이야기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리고 캡틴아메리카는 뛰어난 전투센스 덕에 타노스를 이길뻔했으며, 스칼렛위치도 타노스에게 이길뻔했다고 하네요.

근데 엔드게임 중후반 전투에서 토르는 타노스에게 처참하게 패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기억엔 아무리 생각해봐도 캡틴 아메리카도 처참하게 패했는데, 감독의 뜻이 뭔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여튼 감독말자체만 놓고 보자면 스칼렛위치>=캡틴아메리카>=타노스>=토르 이렇게 되는건데

여러분들은 이해가 되시나요?

이 이야기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루소형제 Q&A오피셜 정보 총모음>

그럼 본 포스팅 <엔드게임 오피셜 정보 모음, MCU 최강&최고의 천재는 누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