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만화&애니메이션

원피스 와노쿠니 오뎅 일본팬들의 반응 모음

반응형

최근 원피스의 철옹성이 무너졌다고 합니다.

그간 단행본 판매부수 부동의 1위를 지키고있던 원피스가 귀멸의칼날에게 그 자리를 내어준 것이죠.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원피스가 귀멸의칼날보다 재미가 없었던 것이죠.

그런데 귀멸의칼날이 정말재밌긴하지만, 그것보단 원피스가 재미없어진 게 더욱 큰 이유이지 않나 싶습니다.

빅맘스토리부터 시작된 원피스 스토리의 삐걱임이 와노쿠니에서 절정으로 치닫더니 오뎅에서 모든 게 폭발해버린 것이죠.

오뎅의 등장으로 그간 원피스에서 절대적인 존재였던 골드로저의 무게가 가벼워졌으며, 10년 넘게 쌓아온 모든 떡밥이 부족한 논리로 마감되고 말았죠.

때문에 현재 국내 원피스 팬들은 오뎅이라는 캐릭터를 거의 증오하고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일뽕을 제대로 빨고 있는 원피스를 일본팬들은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본 포스팅 <원피스 와노쿠니 오뎅 일본팬들의 반응 모음>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원피스 와노쿠니 오뎅에 대한 일본팬들의 반응


※ 본 포스팅은 아래 링크의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https://animanch.com/archives/20156535.html

1. 오다 노부나가와 마에다 도시마스를 더하고 거기서 선함을 뺀 캐릭인가
 >> 가장 빼선 안 될 것을 뺀 느낌
 >>오뎅은 마시고 부수고 용주골, 그리고 싸움,,,응 악신보다 위험!
 >>선함이 아니라 윤리관이 없음

2. 화장터에서 오뎅탕 끓여먹는 미친 놈인데 엑스트라들은 죽은 사람과 마지막 술을 마시는 감동적인 장면으로 보네...
 >>다들 정신병원 보내야함
 >>오뎅이 죽은 사람과 마지막 술 마시러 온 건 진짜자너
 >>죽은 사람을 공양하는 건 좋은데, 왜 유골을 가스렌지로 쓰냐고,,,
 >>해골도 즐거운 모양이니 봐주시라요!
 >>ㅅㅂ 마지막 술을 마시고 싶었다면 가스렌지는 의미가 없자나, 가까이서 먹으면 되는데 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친환경주의자임

5. 유골에 존나 큰 오뎅냄비 올린 시점에서 미친 놈
 >>그 뜨거운 오뎅냄비를 맨손으로 쥐고 국물 처마시는 만행

- 오뎅의 등장으로 가벼운 주정뱅이가 되어버린 골드로저 -

6. 조문왔던 여자들이 질질 쌈,,,ㅋㅋㅋ 킨에몬 쓰레기 덴지로 사기꾼,,,ㅋㅋㅋㅋ

10. 이거 애니화할 수 있냐??

11. 반대로 이런 괴물도 카이도한테 고작 상처밖에 못 준거?

21. 오! 나는 와노쿠니 장군 후계자, 취미는 빡촌과 폭력, 죽은 놈 해골로 오뎅 끓여서 건배!!

22. 우리 같은 피래미들의 윤리관으로는 이해불가능한 캐릭이라 재미있네
 >>주변 사람들 윤리관까지 사라져버렸음

23. 사람 머리카락이랑 피부 태우면 존나 냄새날 건데
 >>호오~ 삶은 계란처럼 식욕을 돋우는 냄새구나~

25. 아무 말 말고 절연장 건네고 오라는 애비도 쓰레기
 >>존나 당연한데?

26. 이런 개씹쓰레기 쓰러트린 건가? 카이도 영웅이네 ㅋㅋ 

29. 상상을 휠씬 뛰어넘는 개차반이라 웃었다 ㅋㅋ 

31. 만약 저 해골이 오로치 애비라면 난 이제 오로치 편임
 >>ㅅㅂ 오뎅 오뎅탕되서 뒤진 거 당연한 결말이었네 ㅋㅋ 해골오뎅탕 해외 팬들 반응이 벌써 두렵다

- 현재 독자들에게 가장 큰 조롱의 대상이 되고 있는 대사, '참된 호걸''-

32. 응~ 개쓰레기

35. 오뎅도 쓰레긴데 주변 놈들도 다 쓰레기라 웃었다, 꽃의 도시 지금이 더 평화로운거 아님??

36. 나중에 아무리 훌륭한 일 하더라도 그 전에 했던 쓰레기 짓이 사라지는 건 아닌데,,,

40. 오뎅 정체 밝혀지니까 모모노스케가 떡상하네, 닮은 게 뿅뿅러뿐이라서 다행인거냐 슬픈거냐??
 >>ㄴㄴ 떡상하는 건 오로치임

42. 카이도 존나 상식적인 놈이었음 ㅋㅋㅋ

43. 와노쿠니 학교에서 오로치 영웅, 오뎅 쓰레기로 가르친 게 맞았네 ㅋㅋ

44. 대체 ㅅㅂ 왜 이걸 보고 여자들이 질질 싸는 거냐? 이게 멋있는 거? 와노쿠니 감성 졸리 이해안감

47. 수치남!!!!

49. 씹노잼 사무라이들이 씹노잼 오뎅 떠받드는 전개 ㅋㅋ

57. 야 근데 오뎅 지금 18살인데, 그래도 지금 루피가 더 쎈거지?
 >>당연하지, 루피는 흰매로반 오뎅도 쓰러트리지 못한 카이도를 쓰러트릴 남자라구!!

64. 이 새끼도 틀림없이 싸튀충이것지?

76. 장군 후계자가 해골오뎅탕 끓여서 그걸 전력으로 처먹는 전개는 아무리 봐도 그냥 미친 거임

- 독자들을 충격의 도가니에 빠트렸던 오뎅의 해골 오뎅 식사 -

83. 작가가 미는 캐릭이 독자에게 받아들여진다는 보장은 없음, 흰매로반, 샹크스, 버기 등 너무 떡상시켰음

86. 해골오뎅탕 존나 맛없을 듯

88. おでん>織田>おだ>尾田 오뎅은 씹다의 이상? 작가새끼들 지들 욕망을 투영한 캐릭 자주 만듬

89. 뒤진 놈도 기뻐했을까?
 >>카하하하!!!내가 뒤지면 해골에다 오뎅 삶아라!!!!! 라고 했을 듯

97. 와, 이건 [개씹쓰레기지만 실은 좋은 놈]으로 세탁할 가능성 없다. 여자한테 안전을 제공해? ㅅㅂ 찐들한테 여자 뺏어간 쓰레기자나 ㅋㅋ 설마 그런 걸 용서할지도 모르는 현재 일본사회를 풍자한 거냐? ㅋㅋㅋ 오뎅이랑 사무라이 새끼들 다 개객끼들이라 루피 일행이 다 쓸어버리는 전개이길 바람

101. 6살이 집창촌 가는데, 그걸 또 받아주는 어른들 ㅋㅋㅋ 와노쿠니 진심 노답이네,,,

102. ㅋㅋㅋ 최고권력자로 태어난 놈이 하는 짓은 완전 배드애스 ㅋㅋㅋ 웃기려는 거임???

109. 오뎅 새끼가 뜨거운 거 잘 처먹는다는 건 잘 전해졌음 ㅋㅋ


결국 일본팬들이 보기에도 지금의 원피스는 비정상적이라는 이야기인거네요.

그러니 원피스 판매량이 떨어지기 시작한거겠죠.

한때 제 청춘의 추억에 한켠을 차지했던 원피스가 이렇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니 참 안타깝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원피스 와노쿠니 오뎅 일본팬들의 반응 모음>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