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만화&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다 살인 캐릭터는 누굴까?

반응형

일본 애니메이션의 역사는 정말 깁니다.
그 긴 역사만큼 수 없이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했고 각 캐릭터들은 자신만의 개성으로 똘똘 뭉쳐져 등장했죠.

본 포스팅에선 기나긴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 속 캐릭터 중 가장 살인을 많이 한 캐릭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자료는 그저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작가도 모를테니까요.

그럼 본 포스팅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다 살인 캐릭터는 누굴까?>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는 아래 링크의 영상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블랙라군 레비
아카메가 벤다, 아카메
베르세르크 가츠
코드기어스 를루슈
나루토 질풍전 마다라
모빌슈트 건담, 세츠나
엘펜리트, 루시
강철의연금술사, 파더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요르문간드 코코
헬싱 아카드
건버스터 노리코
데스노트 류크
드래곤볼Z 베지터
원펀맨 보로스
천지무용! 양황귀 료코
드래곤볼Z 프리저
드래곤볼Z 비루스
그렌라간 안티스파이럴
드래곤볼Z 전왕

앞서 말씀드린 부분이긴하지만, 끝자리가 0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캐릭터들이 많은 걸 보면 무조건적으로 이 내용을 신용하기 보다는

그냥 아~ 쟤가 많이 죽였구나~ 저런 캐릭터도 있구나~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한가지 확실한 건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캐릭터 중 제정신인 캐릭터는 없다는 것 입니다.

그건 정말 확실합니다.

물론 안타깝게 제정신이 아닌 캐릭터도 있고 그냥 제정신이 아닌 캐릭터도 있지만서도 말이죠..

그럼 본 포스팅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다 살인 캐릭터는 누굴까?>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볼 완결후 추가된 설정 총정리, 최초의 초사이언인&손오공 엄마의 정체?

<드래곤볼>이라는 슈퍼 명작 만화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드래곤볼> 1권이 출간된지 이미 20년이 넘게 흘렀지만, 아직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고 있는 IP(지적 재산권)인 <드래곤볼>�

manslike.tistory.com

 

원피스 와노쿠니 오뎅 일본팬들의 반응 모음

최근 원피스의 철옹성이 무너졌다고 합니다. 그간 단행본 판매부수 부동의 1위를 지키고있던 원피스가 귀멸의칼날에게 그 자리를 내어준 것이죠.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원피스가 귀멸의칼날보

manslike.tistory.com

 

디씨인사이드 원갤 선정, 원피스 극혐 캐릭터 랭킹

요즘 원피스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도 부정적인 내용으로요. 아무래도 오랫동안 명작으로 사랑받아온 원피스였기에 요즘처럼 재미없어지는 현실이 안타까워 그런 것 같�

manslike.tistory.com

 

원피스 와노쿠니 오뎅의 충격적인 정체!

최근 세계적인 인기 만화 원피스가 엄청나게 많은 욕을 먹고있습니다. 판매부수 및 피규어 등을 통한 수익은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으나 원피스라는 작품 자체의 평가는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습

manslike.tistory.com

 

[원피스 캐릭터 전투력 등급표] 빅맘 스토리 기준 최강을 찾아라!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정말 길고 길었던 원피스 빅맘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빅맘이 쫓아가는 것만으로 몇개월을 보냈으니.. 정말 어찌나 답답한지.. 그리고 이제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될 예��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