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명작의 귀환 슬램덩크 모바일

반응형

일본 만화의 영광을 이야기할때 절대 빠지지 않는 명작 중 명작 슬램덩크가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그간 같은 급의 만화로 이야기되는 드래곤볼같은 경우엔 수도 없이 게임화됐지만, 슬램덩크는 그 횟수가 극히 적습니다.

게다가 모바일게임으로 만들어진 건 최초죠.
뿐만 아니라 이번 슬램덩크 모바일게임은 토에이에서 직접 관여하는 정식 게임이기에 더욱 기대됩니다.

본 포스팅에선 이런 슬램덩크 사전예약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명작의 귀환 슬램덩크 모바일>을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슬램덩크 사전예약 정보

슬램덩크 사전예약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슬램덩크 사전예약

그 때의 감동이 모바일 게임 그대로

ld.smartposting.co.kr

위 링크에 들어가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슬램덩크 사전예약 완료입니다.

사전예약 시 <강백호 특훈카드x5/스포츠음료x10/스킬훈련카드x5/부스터 조합팩x1>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게임이 공개된게 많지 않아 어떤 의미이를 갖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슬램덩크 게임 정보

너무나도 당연한 이야기지만, 슬램덩크 모바일은 강백호, 채치수, 서태웅 등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캐릭터들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장르는 스포츠 게임입니다.
현재 공개된 슬램덩크 모바일 정보에 의하면 원작을 최대한으로 반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슬램덩크 모바일은 타 유저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하며, 위치선정과 타이밍 그리고 팀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입니다.

무과금, 소과금 유저라고 할지라도 손가락이 어느정도 된다는 전제하에 캐릭터를 하나만 잘키워도 어느정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현재 공개된 슬램덩크 모바일 관련 스크린샷입니다.

아마 슬램덩크 이 네글자를 모르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겁니다.
꽤 많은 시간과 시대가 흘렀지만, 슬램덩크는 여전히 스포츠물의 정석이며 전설이죠.

때문에 슬램덩크 모바일에 대한 기대감이 클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그래서 만약 잘못만든 상태로 나오면 실망감도 엄청나게 클 수 밖에 없죠.

한때 슬램덩크의 엄청난 팬이었던 사람중 한명이었던 저도 이번 슬램덩크 모바일이 엄청나게 기대됩니다.

그럼 본 포스팅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명작의 귀환 슬램덩크 모바일>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