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

바람의나라:연 공략, 얼음칼 만드는 방법

반응형

최근 <바람의나라:연>에는 '얼음칼'이라는 무기가 추가됐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데 성능도 적당히 괜찮을 뿐만 아니라 한손무기라 방패를 착용할 수 있다는 점 다양한 부분에서 매력이 있는 무기죠.

때문에 도사, 전사, 도적 등 직업을 가리지 않고 '얼음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죠.
물론 무과금 유저들 기준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바람의나라:연>에서 얼음칼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바람의나라:연 공략, 얼음칼 만드는 방법>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얼음칼을 만들기 위해선 '얼음'이라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한번 시도 하는 데 100개가 필요한데요.

이 얼음은

극지방이라면 어디서든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얼음 100개를 모으셨다면 

세계전도->극지방->극지방 입구 에서 한빙장이라는 NPC를 찾아가면 됩니다.

한빙장에게 말을 걸고 '얼음칼 좀 만들어 주세요....'를 선택하면 얼음칼 제작이 시작되는데

아주 높은 확률로 실패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6번을 시도했는데, 6번 전부 실패했습니다.

얼음칼 제작에 실패하면 '단단한 얼음'이라는 걸 하나 주는데 이걸 5개 모아가면 얼음칼을 확정제작할 수 있습니다.

얼음칼의 성능은 금강무기와 비슷하고 바람제일식 무기보다는 조금 떨어집니다.

특히 최소, 최대 파괴력에서 아주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저 같은 도사 유저들은 바람제일식 무기를 쓰는 게 더 나아보이네요.
또한 얼음칼의 특수 효과인 '얼음칼의 냉기'(공격 시, 2%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지독한 냉기를 남겨 움직일 수 없게 합니다. 일부 강력한 적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재사용대기:4초))는 확률이 워낙 낮아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다시말해 일종의 뽀대용, 도감용(마력+300)이라고 생각하고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바람의나라:연 공략, 얼음칼 만드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람의나라 연 관련 포스팅

 

바람의나라 연 돈 벌기 좋은 방법

이 세상에 돈이 존재하는 게임 중에서 돈이 부족하지 않은 게임은 없을 겁니다. 바람의나라 연 역시 돈이 부족합니다. 매일 하는 금전 환수 뽑기라든가 상점에서 판매하는 이것저것을 조금만 구

manslike.tistory.com

 

바람의나라 연 뢰진도 천둥부적 획득 공략

요즘 바람의나라 연이 완전 핫합니다. 저도 최근 바람의나라 연을 엄청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RPG게임이 그렇듯 바람의나라 연 역시 핵심은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바람의나라

manslike.tistory.com

 

바람의나라:연 의상 뽑기 80가차 결과! 과금 혜자? 창렬?

요즘 <바람의나라:연>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저도 바람의나라:연을 정말 열심히하고있는데요. 아주 잘 알려진 것 처럼 바람의나라:연은 넥슨의 게임입니다. 그리고 넥슨은 이명이 돈슨일 정도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