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

세븐나이츠2 등급표, 전부다 사용해본 랭커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세븐나이츠2가 대흥행 중입니다.

그래서 최근 '세븐나이츠2 등급표' 라는 키워드가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세븐나이츠는 수집형 RPG 이기 때문에 당연한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해서 본 포스팅에선 세븐나이츠2 등급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도 세븐나이츠2를 정말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긴하지만, 저 같은 사람이 알려드리는 등급표 보다는 랭커가 알려드리는 등급표가 훨씬 설득력을 갖고 있을 겁니다.

해서 본 포스팅에선 현재 세븐나이츠2 랭커인 '광휘TV'님이 직접 사용해본 세븐나이츠2 등급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세븐나이츠2 등급표, 전부다 사용해본 랭커가 직접 알려드립니다!>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광휘TV'님의 '세븐나이츠2 랭커가 직접 다 써보고 알려주는 ALL 영웅 등급표 최신버전/디테일한 추가설명/이거 하나면 영웅 고민 해결 끝~!!!!!'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세븐나이츠2 랭커 광휘TV님이 소개하는 세븐나이츠2 등급표

영상의 내용을 요약하자면 현재 세븐나이츠2에서 가장 좋은 건 '발데르'와 전설 '세인'이라고 합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좋지만, 이 둘이 특출나다고 하네요.

또한 카린은 절대 없어선 안되는 캐릭터이며, 고급이지만 화염 면역 버프와 디버프 등으로 전력에 엄청난 도움을 주는 길라한은 '신'등급으로 분류했네요.

세븐나이츠2 랭커가 직접 선정한 등급표 탑2 발데르와 세인

저는 전설 발데르를 갖고 있는데, 진짜 확실히 좋긴합니다.

특히 결투장에선 비교할 수 있는 캐릭터가 없을 정도로 좋네요.

선빵필승이라는 이 법칙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캐릭터가 발데르 입니다.
그리고 세인은 뒷치기가 필승 전법 중 하나라는 걸 가장 잘 알려주는 캐릭터죠.

둘다 세븐나이츠2 등급표 탑티어인 완소 영웅들입니다.

세븐나이츠2 방치와 성장 골드 던전에서 엄청난 성능을 보여주는 연희
세븐나이츠2 등급표 레이드같은 단일딜을 넣는 상황에서 엄청난 성능을 보여주는 코제트

그럼 본 포스팅 <세븐나이츠2 등급표, 전부다 사용해본 랭커가 직접 알려드립니다!>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븐나이츠2 관련 포스팅 -

 

세븐나이츠2 불사 악세사리를 노려라! 행운의 지도 상자(불사) 2600루비 도전기

최근 세븐나이츠2(이하 세나2)에 '행운의 지도 상자(불사)라는 뽑기가 추가되었습니다. 한번 뽑는데 130루비가 필요한 이 '행운의 지도 상자(불사)'에선 아주 아주 낮은 확률로 불사 장신구가 드롭

manslike.tistory.com

 

세븐나이츠2 뽑기 확률은 이정도? 19800루비 도전 결과

최근 세븐나이츠2(이하 세나2)가 출시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우려가있었지만, 세나2는 론칭과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세나2의 성공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 가장 큰 이유는 단연 전작인 세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