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미녀

인스타에서 화제였던 ZARA 원피스를 입은 조이와 카리나

반응형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레드벨벳의 멤버인 조이가 입었던 드레스를 입어 화제 입니다.

이 드레스는 zara의 원피스로 과거 인스타에서 '정말 말라야지만 입을 수 있는 옷'으로 유명세를 떨쳤었습니다.
비교적 유교적인 앞과 달리 뒤게 시원하게 트여있는 게 이옷의 매력포인트라고 하는데요.

조이와 카리나 둘 다 이쁘고 매력있는 아이돌이긴 하지만, 어찌됐든 같은 옷을 입은 이상 비교되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상이라 보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이 zara 원피스를 입은 조이와 카리나의 모습을 감상해보시죠.

>> 레드벨벳 조이 정보

이름 : 박수영

출생 : 1996년 9월 3일

신체 : 167cm/A형/240mm

학력 : 서울신화초등학교-신창중학교-염광고등학교-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미모로 유명한 레드벨벳에서도 특히 시원시원한 몸매로 유명한 조이인만큼 이 원피스가 엄청나게 잘 어울리는 느낌인데요.

그럼 이 원피스를 입은 카리나는 어떤 느낌일까요.

>> 에스파 카리나 정보

본명 : 유지민

출생 : 2000년 4월 11일

신체 : 167.8cm/B형

학력 : 성남신기초등학교-정자중학교-한솔고등학교(중퇴, 검정고시)

마찬가지로 에스파에서 몸매와 외모 두 마리 물고기를 모두 잡은 것으로 유명한 카리나인만큼 엄청나게 잘 어울리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멤버의 모습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그럼 본 포스팅 <인스타에서 화제였던 ZARA 원피스를 입은 조이와 카리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스파 윈터 과사&과거 댄스 무대

에스파의 메인보컬이자 비주얼을(개인적 취향) 맡고 있는 윈터는 에스파 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입니다. 사실상 윈터와 카리나 두 사람이 에스파의 인기를 양분하고 있는 수준

manslike.tistory.com

 

마녀 김다미 데뷔전 피팅모델 시절 사진 모음

- 김다미 - 본명 : 김다미 나이 : 1995년4월9일(26살) 키/혈액형 : 170cm/O형 학력 봉일천초등학교-봉일천중학교-봉일천고등학교-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학사) 김다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다미

manslike.tistory.com

 

에이핑크 손나은 성형전 과거 어린 시절 사진 모음

- 에이핑크 손나은 - 본명 : 손나은 출생 : 1994년 2월 10일(26세)/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신체 : 168cm/48kg/B형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서울청담중학교/압구정고등학교->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