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미녀

에스파 카리나 과거 사진 - 여고생 교복 시절

반응형
>> 에스파 카리나 정보

본명 : 유지민

출생 : 2000년 4월 11일

신체 : 167.8cm/B형

학력 : 성남신기초등학교-정자중학교-한솔고등학교(중퇴, 검정고시)

아이돌 중에서도 여자 아이돌은 과거 사진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건 1세대 아이돌 때 부터 내려온 유구한 전통이기도 하죠.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에스파 카리나 역시 이런 전통을 피해갈 순 없었습니다.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에스파 팬이든, 팬이 아니든) 카리나의 과거 사진을 궁금해했습니다.

저도 그 중 한 사람이었구요.
지금은 이렇게 이쁘지만 과거엔 어땠을까? 라는 인간의 순수한 궁금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본 포스팅에선 카리나의 과거 사진 그중에서도 여고생 시절 모습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카리나는 인스타그램으로 연락 온 SM 직원을 통해 캐스팅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 있는 카리나의 인스타그램 시절 모습들을 보니 SM 직원이 왜 연락을 했는지 알 것 같네요.

이렇게 보면 운이 좋은 건 카리나가 아니라 카리나를 발견했던 SM직원이었던 것 같네요.

카리나는 결국 아이돌로 데뷔할 운명이었던 것 같으니까요.

그럼 본 포스팅 <에스파 카리나 과거 사진 - 여고생 교복 시절>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에서 화제였던 ZARA 원피스를 입은 조이와 카리나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레드벨벳의 멤버인 조이가 입었던 드레스를 입어 화제 입니다. 이 드레스는 zara의 원피스로 과거 인스타에서 '정말 말라야지만 입을 수 있는 옷'으로 유명세를 떨쳤었습

manslike.tistory.com

 

에스파 윈터 과사&과거 댄스 무대

에스파의 메인보컬이자 비주얼을(개인적 취향) 맡고 있는 윈터는 에스파 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입니다. 사실상 윈터와 카리나 두 사람이 에스파의 인기를 양분하고 있는 수준

manslike.tistory.com

 

마녀 김다미 데뷔전 피팅모델 시절 사진 모음

- 김다미 - 본명 : 김다미 나이 : 1995년4월9일(26살) 키/혈액형 : 170cm/O형 학력 봉일천초등학교-봉일천중학교-봉일천고등학교-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학사) 김다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다미

manslike.tistory.com

 

에이핑크 손나은 성형전 과거 어린 시절 사진 모음

- 에이핑크 손나은 - 본명 : 손나은 출생 : 1994년 2월 10일(26세)/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신체 : 168cm/48kg/B형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서울청담중학교/압구정고등학교->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manslik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