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남역 푸드트럭존 맛집]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의 감동을 느끼다

반응형

<백종원의 푸드트럭>은 지금은 종영했지만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백종원의 푸드트럭>은 말 그대로 백종원이 나와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팁을 주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발암요소가 많은 출연자도 많았지만, 호평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인기를 이어나가는 출연자도 많습니다.

본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도 가장 큰 호평을 받았던 강남역 핫도그 푸드트럭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강남역 푸드트럭이 출연한지 거의 딱 1년 시점인 타이밍이네요.

그럼 본 포스팅 <[강남역 푸드트럭존 맛집]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의 감동을 느끼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경험한 '강남역 맛집 푸드트럭 핫도그'를 솔직하게 작성한 것 입니다.

강남역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는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정기 휴무는 없지만 비오는 날은 쉰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저희가 간날은 3시쯤 되니까 나와계시더라구요.

저도 1시30분부터 나와계신다는 글만 보고 그시간에 갔다가 한참동안 헛탕을 쳤네요ㅠ

아무래도 푸드트럭이다보니 영업시간이 유동적인 것 같습니다.

강남역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의 모습입니다.

평일 오후 세시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저희가 주문을하고 옆에서 먹는 동안 네팀정도 주문하고 먹고 가셨어요.

사장님은 막!! 친절하진 않으셨지만, 성격적인 부분 때문에 그런 것 같더라구요.
성격이 막 활발한 성격은 아니셨던 것 같아요.

대신 저희 커플이 푸드트럭앞에서 맛있다 맛있다 하고 먹고 있으니까 자그만한 목소리로 감사합니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괜히 더 친근 ㅋㅋㅋ

<강남역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 메뉴판>

저는 치즈수수찹쌀핫도그와 치즈핫커리찹쌀핫도그를 주문했습니다.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 핫커리 핫도그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바로 총평가겠습니다.

맛있습니다.
제가 주문해서 제가 많이 먹었던 치즈핫커리찹쌀핫도그에 대한 평을 해보자면 딱 한입베어무는 순간 고추의 알싸한 향과 커리의 향이 함께 확~ 들어오는데 그 느낌이 정말 맛있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어서 고추가 매우면 어떡하나 걱정했는제 맵지 않습니다. 딱! 맛있었어요.

핫도그의 위쪽은 치즈만 있고 밑에 소세지가 있는데 여자친구가 이걸 먹다가 '핫도그에 소세지가 없나봐?' 라고 이야길하니까 사장님이 나즈막하게 '밑에 있어요..' 라고 하셨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맛있습니다!

만약 대기열이 있었다면 아오!! 기다린김에 더 많이 살껄!! 이라는 후회를 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부디 이맛이대로 장사가 계속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본 포스팅 <[강남역 푸드트럭존 맛집]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의 감동을 느끼다>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남역 푸드트럭존 맛집]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