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

(29)
[부산 장전동 돼지국밥 맛집] 푸짐한걸론 으뜸! 설봉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바로 직전 포스팅에 이어 또 돼지국밥 맛집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밀면이 먹고 싶은데... 왜 자꾸 돼지국밥을 먹게 되는지..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돼지국밥 맛집은 부산 장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푸짐한걸로만 치자면 본 포스팅의 주인공 설봉돼지국밥을 따라올 곳은 없다고 단언합니다. 게다가 맛도 좋기 때문에 이래저래 맛집으로 충분한 자격을 가지고 있죠. 그 주인공을 본 포스팅 을 통해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체험한 사실을 거짓없이 작성한 것이니 믿고 참고하셔도 됩니다. 설봉돼지국밥의 자세한 위치는 본 포스팅 아래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들어가보시죠. 자리가 막 넓진 않습니다. 하지만 설봉돼지국밥의 맛에 비해 손님이..
[안락동/명장동 맛집] 맛있는 국물과 순대 추천! 수복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부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돼지국밥과 밀면 그리고 회 요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중 회는 가격차이가 심할뿐 어디서든 먹을 수 있지만, 돼지국밥과 밀면은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기에 그 가치가 다릅니다. 물론 요즘 서울이나 경기도쪽에 밀면딥과 돼지국밥집을 종종 볼 수 있으나 아무래도 부산의 맛과는 조금 차이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당연하게도 부산에 있는 돼지국밥집이라고해서 다 맛있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본 포스팅의 주인공인 '수복 돼지국밥'은 나름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수 있는 돼지국밥 맛집입니다. 이 '수복 돼지국밥'의 후기를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체험한 것을 주관적으로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 가격은 조금 있는편 ..
[가상화폐 정보] 왁스(wax)는 어떤 코인?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가상화폐 알트코인 왁스(wax)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현재 왁스(wax)의 가격은 0.00002438btc(업비트 기준/196krw/18.05.28기준)입니다. 꽤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왁스(wax)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왁스(wax)에 투자를 하려고 해도 왁스(wax)가 어떤 코인인지 알아야지 제대로 된 투자가 가능하니까요.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확인해보시죠. ■ 왁스(wax)는 어떤 코인?현재 왁스(WAX)의 시가총액은 원화기준 1,958억으로 시가순위는 95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주 높은 순위는 아니지만 코인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는 걸 생각하면 무시할 수 있는 순위는..
[동래 탕수육 맛집] 엄청난 양은 대한민국 최고! 태백관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본 포스팅에선 저의 오래된 단골 맛집 태백관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태백관은 동래에서 가장 유명한 중국집 중 하나인데요. 아마 네이버 웹툰 '선천적얼간이들'을 보셨다면 이곳을 알지도 모르겠습니다. 'E47_중화풍신사'에 나왔던 엄청난양의 탕수육 중국집이 바로 이곳 태백관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만나보시죠.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체험한 내용을 거짓없이 주관적으로 작성한 것 입니다. 태백관은 정말 오래된 맛집니다. 그 오랜 시간동안 리모델링도 확장 이전도 없었기 때문에 그 역사를 모두 담은 조금은 누추한 곳이죠. 제 아는 형의 부모님은 태백관에서 데이트를 하기도 했었다고 하니 그 역사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태백관에는 제대로 된 주차시설이 없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
[서면 맛집] 컨트리맨즈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베이컨 까르보나라 후기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요즘 서면에서는 컨트리맨즈라는 맛집이 유명하더라구요. 동생도 가보자고하더니 이번에는 여사친들도 가보자고~ 가보자고~ 하는 바람에 이번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여자친구랑 갔다면 참 좋았을텐데.. 원거리 연애의 비애...ㅠ 어쨌든 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이용한 후기를 주관적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다른 분들과 내용이 다를 수도 있으니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 컨트리맨즈의 내부는 정말 넓습니다. 사진에 나온 것 말고도 엄청 많은데, 괜히 친구들이 있으니까... 민망해서 다 못찍었네요.. 이렇게 넓은데 대기열이 생긴다니..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 싶습니다. 저렴해보이진 않는 가격이네요. 저는 목살스테이크(19,800원)와 베이컨 까르보나라(16,800원)를 주문..
[하단 동아대 맛집] 맛있지만 불친절한 이모식당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오랜만에 하단 동아대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괜히 추억에 젖어서 학창시절에 먹었던 이모식당을 가보았는데요.우선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모식당은 팔고있는 음식들 대부분이 참 맛있는 맛집입니다.다만 사장님이(남자) 상당히 불친절하기 때문에 밥을 먹다가 기분상해서 오는 경우가 더러 있죠. 사모님은 참 친절하신데 말이죠..그럼 본 포스팅 을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본 포스팅은 제 사비로 직접 경험한 내용을 주관적으로 작성한 것 입니다. 때문에 다른 분들과는 다소 의견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상당히 좁습니다.좌석을 다 해도 10테이블 정도이기 때문에 점심시간엔 거의 무조건 대기열이 생긴다고 봐야합니다.장사한지도 오래됐고 돈도 제법 벌었을텐데 왜 확장 이전을 안하는지 궁금하네..
[연산동 맛집] 서가앤쿡 파스타한상(베이컨 까르보나라&목살 필라프) 후기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 체인점의 장점은 맛이 정형화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같은 체인점이라면 서울에서 먹든 부산에서 먹든 큰 차이가 없죠. 그래서 굳이 같은 맛을 찾고자 부산에서 서울까지 갈 필요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대단한 대박은 없을지라도 어딜가든 최소한 중박은 면한다는 것이 체인점의 장점이라는 이야기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체인점 맛집 중 하나는 서가앤쿡입니다. 서가앤쿡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입니다. 그래서 딱히 먹을 게 없다 싶으면 서가앤쿡을 자주 애용하곤 하죠. 본 포스팅에선 연산동 서가앤쿡에서 파스타한상(베이컨 까르보나라&목살 필라프)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그럼 본 포스팅 를 통해 이를 만나보시죠. 연산동 서가앤쿡은 부산사람이라면 절반이상이 아는..
결혼정보업체에서 본 마블 DC 코믹스 히어로들의 결혼등급은? 안녕하세요. 은랑입니다.마블과 DC에는 엄청나게 많은 히어로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히어로는 정말 멋있습니다. 현실을 뛰어넘는 힘과 재력, 과학기술을 가지고 있는 히어로들은 외계에서 온 적들, 다른 차원에서 온 적들을 어렵지 않게 해치워버리죠.그런 비현실적인 모습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끼기 때문에 히어로물들이 인기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그럼 이 히어로들을 비현실에서 현실로 끌어온다면 어떨까요?본 포스팅에선 한결혼업체가 마블, DC 코믹스 속 남자 히어로들의 정보를 기반으로 결혼등급을 매겨본 것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블랙팬서, 슈퍼맨, 아이언맨, 배트맨, 캐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히어로들을 결혼정보 업체에선 어떻게 평가했을지 본 포스팅 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 본 포스팅의 내용은 유머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