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 가슴이 시키는 게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플레이 후기 포함

반응형

섬란카구라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됩니다.

사실 섬란카구라 모바일게임은 처음이 아닙니다.
이전에 다른 게 있긴했는데.. 너무 재미도 없고... 네 뭐 그래서 망하고있는 중이죠.

이번에 출시되는 섬란카구라 모바일게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최근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이미 진행했고  섬란카구라의 매력을 나름 잘 살린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아직 출시되진 않았습니다.
현재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사전예약중에 있으며 오는 2월쯤 출시예정이죠.

본 포스팅에선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사전예약 정보와 간단한 플레이 후기를 작성해볼 예정입니다.

그럼 본 포스팅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 가슴이 시키는 게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플레이 후기 포함>

■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사전예약 정보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사전예약 바로가기>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사전예약 방식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그냥 전화번호를 넣으면 끝이죠.

원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하면 [원스토어 아이템 15% 할인쿠폰 1장/인혼 : 5, 한조.소길(음) : 1, 한조.소길(양) : 1, 한조.소길(섬) : 1] 이렇게 추가 보상을 주니까 내가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를 제대로 해보겠다 하는 분들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원스토어 사전예약 바로가기>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사전예약을 하면 인혼5개와 스시 5개를 주는데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에서 10가차 뽑기를 하기 위해선 인혼 50개가 필요합니다.

사전예약 치곤 보상이 애매하게 좀 부족하지 않나 싶네요.

■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간단 플레이 후기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즐기려한다면 정말 얼마든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내가 전투만하겠다. 라고 한다면 그냥 전투만해도 별문제가 없습니다.
쉽게말해 그냥 즐기기 나름이라는 이야기죠.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콘텐츠는 크게 전투, 코스튬로 나뉩니다.

이중 코스튬은 뽑기를 통해 뽑은 의상으로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다소 과금을 하거나 시간이 흘러야지 즐길 수 있는데요.

확실한 건 캐릭터 모델링이라든가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좋은편이라 섬란카구라의 팬이거나 여자 캐릭터가 나오는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상당히 재밌게 즐길수 있을듯 합니다.

아래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일러스트들입니다.

하지만 전투에선 아쉬운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전투는 턴제로 진행되는데요.
뛰어난 모델링에 비해 전투모션은 상당히 어색합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를 플레이하는 내내 '모델링을 이렇게 잘뽑아놓고 왜 전투 모션은 이따위인거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차라리 <섬란카구라> 원작처럼 액션RPG를 만드는게 낫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전투와 장르에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ㅇㅇ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후기 간략 정리

- 장점

> 뛰어난 일러스트와 모델링, <섬란카구라> 원작팬이라면 즐길 수 있는거리가 아주 많다.

> 나름 혜자스러운 뽑기 시스템 (10가차 3번당 1번은 무료)

> 캐릭터가 이쁘다.

-단점

> 전투가 재미없고 지루하다.(타격감이 뭔가요 먹는건가요?)

> 로딩이 좀 길다. 하지만 필자가 플레이한 건 CBT였으니까 본서비스에선 개선될 수도 있다.

> 혜자스러운 뽑기 시스템이라고 하긴했는데, 인혼(캐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조금 제한적인 느낌.

- 결론

> 전투 부분만 조금 더 개선한다면 나름 괜찮은 게임일 수도 있다.
하지만 필자는 액션 RPG로 만들어지는 <섬란카구라> 모바일게임을 기다려 볼 생각...

그럼 여기까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 가슴이 시키는 게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플레이 후기 포함>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