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트라하

반응형

넥슨의 모바일게임계 공략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게임사전예약만해도 두개인데요.

바로 어제 소개해드렸던 <린:더 라이트브링어>와 본 포스팅의 주인공 <트라하>입니다.

▶ 관련 포스팅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린:더 라이트브링어 후기&정보 포함 [바로가기]

그럼 본 포스팅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트라하>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트라하



<트라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트라하의 사전예약 보상은 '[고급] 여행자의 의상 상자' 하나 뿐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부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더 신경을 쓴다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죠.

가장 대표적인 추가 이벤트로는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것 입니다.

<트라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하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거나 준비되고 있으니 꼭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 스토리>

■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트라하 정보



트라하는 오픈필드에서 진행되는 RPG게임입니다.

트라하는 지난 2018 지스타에서 공개시연을 진행했는데요.
요즘 큰인기를 얻고 있는 <헌드레드 소울>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다만 넥슨의 게임이니 조금 더 과금유도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스피릿위시>를 시작으로 <린:더 라이트브링어>에도 차용될 예정인 거래소, 사용용도에 따른 재화 시스템도 적용되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봅니다.

트라하는 이런식으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직업이 달라집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트라하의 직업은 6가지로 서비스를 진행하다보면 좀 더 추가되겠죠?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트라하 직업 리스트>

이외에도 진영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양측간 점령전 같은 시스템이 있을 것 같으며, 전문 기술이 있기 때문에 거래소를 통해 물건을 거래할 수도 있지 않을까 라고 예상해봅니다.

물론 넥슨의 게임이기 때문에 거래소의 문을 그리 쉽게 열어주진 않을 것 같긴합니다만, 그래도 그런것까지 해준다면 충분히 갓겜 소리를 들을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 마찬가지로 넥슨에서 서비스중인 <액스>와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 포스팅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트라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라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트라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