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린:더 라이트브링어 후기&정보 포함

반응형

최근 <스피릿위시>로 대박을 터트린(지금은 망해가고있지만...) 넥슨이 계속해서 새로운 모바일게임들을 공개하고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모바일게임 사전예약만해도 두개인데요.

본 포스팅에선 현재 넥슨에서 진행중인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두개중 하나인 린:더 라이트브링어의 사전예약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린:더 라이트브링어 후기&정보 포함>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트라하 [바로가기]

■ 린: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



린:더 라이트브링어의 사전예약 혜택은 300레드 다이아와 30,000만 골드입니다.

모바일게임을 자주해서 이런 모바일게임 사전예약들을 자주 찾아보는데, 넥슨은 참 사전예약 보상이 짠 것 같습니다.

엔씨 모바일게임들은 사전예약할때 이벤트도 많고 보상도 많던데, 넥슨은 엔씨만큼 과금유도가 심하면서 사전예약 보상은 왜이렇게 짠지 모르겠네요.

린: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 방식은 간단합니다.
그냥 전화번호 넣으면 끗!

이런 부분은 좋네요.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린: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 하러가기>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이벤트, 린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린:더 라이트브링어 살펴보기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린:더 라이트브링어는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총 10개의 캐릭터가 존재하며, 이를 이용해 전투를 진행합니다.
수집형 RPG의 가장 흔한 형태라 할 수 있는 턴제는 아니고 <데스티니6 다섯왕국이야기>와 같은 방식이라고 하네요.


캐릭터는 거래소를 이용해 거래 가능한데, 거래가능한 캐릭터는 '블루 다이아'라는 것을 이용해서 뽑을 수 있다고 합니다.
거래소 이용 '그린 다이아'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넥슨에서 서비스중인 <스피릿위시>와 똑같은 형태로 보입니다.


<린:더 라이트브링어 캐릭터들>

현재 <린:더 라이트브링어>는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에서 서비스를 진행중이라 여러 후기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액션이 괜찮지만, 그래픽적으론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재미적으론 나쁘지 않은 평이라고 합니다.
해서 벌써부터 <린:더 라이트브링어>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이 제법 있다고 하네요,

<린:더 라이트브링어의 세계관>

<린:더 라이트브링어>의 세계관은 몇몇 커뮤니티에서 회자되기도 했는데요.

마족이 아닌 어둠의 신족이라는 부분에서 몇몇 유저들이 웃겨하더라구요.

조금 의아한 부분이긴하지만, <린:더 라이트브링어>의 서비스가 시작되고 세계관을 조금 더 상세히 알게되면 납득하게 될 수도 있겠죠.

ㅇㅇ

그럼 본 포스팅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신작모바일 게임 린:더 라이트브링어 후기&정보 포함>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